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24 09:51
삼성생명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삼성생명 안과질환수술 보장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삼성생명 안과질환수술 보장보험이 24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삼성생명 안과질환수술 보장보험 무료가입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삼성생명 안과질환수술 보장보험' 첫번째 퀴즈는 "2019 한 해 기준으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녹내장으로 병원을 찾은 환자의 숫자는 974,000명(건강보험심사평가원 국민관심 질병 통계, 2020)이라고 합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941'이다.

두번째 퀴즈 "이번 캐시워크 회원님 대상으로 제공되는 보험은, 보험나이 기준으로 20세부터~ㅇㅇ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다"의 정답은 '55'이다.

세번째 퀴즈 "이번 이벤트는 회원님의 ㅇㅇㅇㅇ수술에 대비한 선물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초성힌트 ㅇㄱㅈㅎ"의 정답은 '안과질환'이다.

네번째 퀴즈 "2019년 한 해 기준으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녹내장과 황반변성으로 병원을 찾은 환자의 전체 숫자는 1,ㅇㅇㅇ,412명(건강보험시사평가원 국민관심질병 통계, 2020)이라고 합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175'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삼성생명 스마트보장보험'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삼성생명'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