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24 10:5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된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픽스팟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된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픽스팟이 24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등장한 '픽스 팟 블루투스 이어폰'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픽스팟' 첫번째 퀴즈는 "캐시워크에서만 진행되는 4만원대 특가 픽스 팟 블루투스 이어폰은 최신 고음질 코덱을 지원해 왜곡없는 고음질 사운드와 고감도 OO OO 탑재로 부드러운 터치&편리한 조작이 가능합니다. OO 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ㅌㅊㅅㅅ)"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터치센서'이다.

픽스 팟 두번째 퀴즈 "픽스 팟 블루투스 이어폰은 고가의 오디오 기기에 많이 사용하는 최신 코덱을 적용했으며, 스마트 기기의 터치가 필요 없는 ㅇㅇㅇㅇ 지원과 터치 컨터롤로 편리한 사용을 제공합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 : ㅇㅅㅇㅅ)"의 정답은 '음성인식'이다.

세번째 퀴즈 "픽스 팟 블루투스 이어폰은 이어폰 양쪽에 ㅇㅇㅇㅇㅇ를 탑재하여 타사 이어폰 대비 더욱 선명하고 뚜렷한 통화가 가능합니다. 초성힌트 ㄷㅇㅁㅇㅋ"의 정답은 '듀얼마이크'이다.

네번째 퀴즈 "고음질 사운드 픽스 팟 블루투스 이어폰은 터치컨트롤, 음성 인식 기능까지 탑재했으며, 듀얼마이크를 탑재해 타사대비 높은 통화 품질을 자랑하고 최대 ㅇㅇ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20'이다.

 

앱스토리몰은 지난 1월 끊김 없이 고품질 사운드를 출력해내는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픽스 팟 X1 블루투스 이어폰’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높은 압축률로 저용량 파일에서 음원 손실을 최소화하는 SBC, AAC 코덱을 사용해 원음에 가까운 선명한 음질을 출력해내고, 장르와 관계없이 모든 음악을 정확하게 표현해낸다. 또한 웅장한 중저음 구현에 최적화돼있는 6mm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적용돼있어 음원 손실 없이 선명한 고음은 물론 풍부한 저음까지 생생하게 즐길 수 있으며, 6g의 초경량 무게와 인체공학적 디자인 설계로 하루종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픽스팟'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