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24 13:48
강원도여행 아스타투어 오퀴즈 2시정답
강원도여행 아스타투어 오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아스타투어 20일 오후 2시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강원도 여행은 아스타(ASTATOUR)로! 아스타투어 오퀴즈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59분까지(오후 2시·3시·4시·5시·6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아스타투어'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강원도여행 아스타투어 오퀴즈 오후 2시 문제 "아스타투어에서만 누리는 하이원 ○○○, ASTA로 결제 혜택 누리세요!"의 정답은 '할인가'이다.

강원도여행 아스타투어 오퀴즈 오후 3시 문제 "아스타투어 ○○○ 리조트와 상품판매계약 체결!"의 정답은 '하이원'이다.

강원도여행 아스타투어 오퀴즈 오후 4시 문제 "아스타투어의 11월의 테마는 ○○○○○이다."의 정답은 '강원의설경'이다.

강원도여행 아스타투어 오퀴즈 오후 5시 문제 "ASTATOUR에서 ASTA ○○으로 간편한 결제"의 정답은 '코인'이다.

강원도여행 아스타투어 오퀴즈 오후 6시 문제 "아스타투어는 ○○○○으로 다양한 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결제 플랫폼도 구축하고 있으며 ○○○○ 활용도 확대는 물론 이용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의 답은 '가상자산'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아스타투어가 코로나19로 고사 위기에 놓인 여행산업 재가동을 위해 앞장선다. 국내 대표 관광지인 강원도와 제주도 여행상품을 시작으로 가상자산 결제라는 차별점을 더해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한다.

아스타투어는 코로나19로 항공/호텔/여행업이 타격을 받아 전체적인 구조조정이 시행되고 있는 시점에 오히려 법인을 설립하고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하여 눈길을 끌었던 여행사이다.

아스타투어는 최근 블록체인 기반 가상자산으로 여행상품 예약 및 구입하는 결제플랫폼을 개발하고 실제 사용이 가능한 복합 결제시스템을 국내 여행업에서 유일하게 탑재하여 실제 예약 및 결제에 도입한다고 밝혔다.

복합 결제시스템은 현금 또는 신용카드로 결제했던 기존 구조에 아스타투어가 취급하는 가상자산 '아스타(ASTA)' 결제를 접목한 것이 특징으로, 본격적인 영업 개시를 앞두고 제반 사항을 모두 갖췄다.

고객은 아스타투어가 취급하는 다양한 여행상품을 상품 할인율에 따라 '아스타(ASTA)‘로 최대 '100% 전액'까지도 결제할 수 있다. 전액 현금 결제는 물론 원하는 만큼 현금과 가상자산을 함께 결제하는 것도 가능하다. 전액 '아스타(ASTA)’로 결제 시 현금구매 가격가 대비 절반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스타투어는 강원도와 제주지역 여행상품을 준비 중이며, 강원도의 경우 최근 가족휴양목적지로 부각하는 대규모 종합리조트인 하이원리조트의 객실 및 부대시설, 강원도 소재 관광지, 맛집, 쇼핑 등 다양한 관광 상품을 안내하고 강원도 지역 정보를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