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24 13:46
깔끔상회 스마트워터탭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된다. (사진=슬기로운상회 캡처)
깔끔상회 스마트워터탭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된다. (사진=슬기로운상회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깔끔상회 스마트워터탭이 24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등장한 세면대 물속 불순물 완벽필터 깔끔상회 워터탭 만원대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다.

'깔끔상회 스마트워터탭' 첫번째 퀴즈는 "깔끔상회로 새롭게 탄생한 깔끔상회 스마트워터탭에는 일반 숯보다 10배 이상의 강한 ㅇㅇㅇ을 가져 인체에 해로운 각종 이물질 및 화학물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활성탄 필터가 들어있습니다. 초성힌트 ㅎㅊㄹ"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흡착력'이다.

깔끔상회 두번째 퀴즈 "깔끔상회로 새롭게 탄생한 깔끔상회 스마트워터탭은 사용시 ㅇㅇㅇㅇ, 피로회복, 면역력 등에 좋은 영향을 주는 공기 속의 비타민인 천연 음이온이 발생됩니다. 초성힌트 ㅍㅂㄱㄱ"의 정답은 '피부건강'이다.

세번째 퀴즈 "깔끔상회로 새롭게 탄생한 깔끔상회 스마트워터탭은 한국상하수도협회의 KCㅇㅇㅇㅇ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품입니다. 초성힌트 ㅇㅅㅇㅈ"의 정답은 '위생안전'이다.

네번째 퀴즈 "깔끔상회로 새롭게 탄생한 깔끔상회 스마트워터탭은 일체형 세면대 혹은 분리 불가능한 수도꼭지에 해당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설치가 어려운 경우, ㅇㅇㅇㅇ 없이 100% 무료반품 처리해드립니다. 초성힌트 ㅎㅅㅂㅇ"의 정답은 '회수비용'이다.

 

26일 깔끔상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첫번째 "깔끔상회에서 출시한 신제품 깔끔상회 배수구클리너는 수억개의 ㅇㅇㅇㅇ이 이물질에 붙어 산소를 발생시키고 그 압력으로 오렴물질을 밀어내는 원리의 제품입니다. 초성힌트 ㅁㅅㅂㅂ"의 정답은 '미세버블'이다.

깔끔상회 두번째 퀴즈 "깔끔상회에서 출시한 신제품 깔끔상회 배수구클리너는 락스와 같은 ㅇㅇㅇ 표백제가 아니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초성힌트 ㅇㅅㄱ"의 정답은 '염소계'이다.

깔끔상회 세번째 퀴즈 "깔끔상회에서 출시한 신제품 깔끔상회 배수구클리너는 ㅇㅇㅇ로 인해 겨울에 더 심해지는 배수구 악취를 잡아주는 제품입니다. 초성힌트 ㄱㅇㅊ"의 정답은 '기압차'이다.

네번째 퀴즈 "깔끔상회 배수구 클리너는 강한 ㅇㅇㅇㅇ으로 눈에 보이는 오물 뿐만 아니라 배수구 내부를 막고 있는 묵은 때까지 깔끔하게 세정합니다. 초성힌트 ㅂㅍㅇㄹ"의 정답은 '발포압력'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깔끔상회 스마트워터탭'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슬기로운상회'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