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25 08:41
시크릿데이 러브 오퀴즈 9시정답
시크릿데이 러브 오퀴즈 11시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시크릿데이 생리대 러브가 25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시크릿데이 생리대 러브 지금 사면 0원?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전11시59분까지(9시·10시·11시·12시·오후 1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시크릿데이 러브'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시크릿데이 러브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업계 최초 30회 연속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시크릿데이의 ○○○○○ 러브 생리대는 더욱 부드럽고 강력해진 흡수력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의 정답은 '베스트셀러'이다.

시크릿데이 러브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1200개의 ○○○로 더 부드러워진 러브 생리대는 피부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하여 자극없는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에어홀'이다.

시크릿데이 생리대 러브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시크릿데이는 체계적인 제품 품질 유지 및 보완으로 유해성분 불검출 판정을 받으며 생리대 최초 6년 연속 ○○○○○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의 정답은 '안전브랜드'이다.

 

오늘만! 시크릿데이 X 오퀴즈 GO 1년에 단 한번, 제대로 선넘는 가격, 리뉴얼 러브 1+1 팩 50% 반값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이벤트를 25일 실시한다.

시크릿데이 러브는 11월 16일 업그레이드 런칭됐다. 폴리백에는 바라만 봐도 사랑스러운 고양이 캐릭터가 공개되면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시크릿데이 러브는 부드러움이 강점인 만큼 더욱 업그레이드 시키려 노력한 사실이 확인되었다.패드에 1200여개의 에어홀로 피부가 패드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하여 자극을 줄이는 기술을 개발했다.

흡수력 또한, 기존 제품보다 10배 이상 높아졌다. 식약처 시험방법에 따라 기준치의 10배 이상 되는 흡수력으로 많은 양도 절대 새지 않는 흡수량으로 안심할 수 있다. 안심 트리플 샘 가드로 날개까지 새지 않도록 2중 샘 방지가 막아주어 새지 않을까 걱정되는 날에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보인다.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