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25 09:47
맘스터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된다.
맘스터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맘스터치 신상버거가 2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맘스터치 리얼비프버거 출시 기념! 전국 직장인 애환자랑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맘스터치' 첫번째 퀴즈는 "프리미엄급 '로스트 비프'를 층층이 쌓아 올린 ㅇㅇㅇㅇㅇㅇ는 마이스터가 가공해 육결이 살아있는 리얼 소고기뿐만 아니라 크렌베리 브리오슈 번에 파프리카, 가지, 애호박, 구운 야채가 어우러져 다양한 풍미를 한번에 즐길수 있다. 초성힌트 ㄹㅇㅂㅍㅂㄱ"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리얼비프버거'이다.

맘스터치 두번째 퀴즈 "무쓸모라고 생각했던 직장 생활의 애환이 자랑거리가 되는 기회!40자 이내의 짧은 애환 사연을 응모하면, 애환급제자에겐 순금 20돈의 금송아지와 최신형 노트북 등 푸짐한 선물을, 애환급제자가 근무하는 회사와 동료에겐 리얼비프버거를 쏘는 2020 전국직장인 OOOO 대회입니다. 맘스터치가 전국의 직장인을 위로하기 위해 개최한 이 대회의 타이틀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애환자랑'이다.

세번째 퀴즈 "진짜 소고기를 층층이 쌓아올린 리얼비프버거를 출시한 맘스터치는 '2020 전국 직장인 애환자랑'이라는 특별한 대회를 개최했는데요. 최고의 애환을 자랑한 애환급제자에게 수여되는 상품인 ㅇㅇㅇㅇ는 리얼비프버거의 주재료인 소의 형상을 본 따, 순금 20돈으로 만든 것입니다. 초성힌트 ㄱㅅㅇㅈ"의 정답은 '금송아지'이다.

네번째 맘스터치 퀴즈 "맘스터치가 개최한 '2020 전국 직장인 애환자랑'에선, 사연을 응모한 애환급제자 이회에 투표 참여자에게도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는데요. 공감 가는 직장 애환 사연을 골라 투표만 해도, 추첨을 통해 ㅇㅇㅇㅇ명이 맘스터치의 신상 '진짜 소고기로 만든 리얼비프버거'를 받을 수 있다"의 정답은 '2000'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맘스터치 신상버거'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