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25 10:08
비슬로우 패밀리 세일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이 나온다.
비슬로우 패밀리 세일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이 나온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비슬로우 패밀리 세일 기념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이벤트가 25일 실시된다.

이날 무신사 측은 "비슬로우 패밀리 세일 기념 랜덤 쿠폰 이벤트가 11월 25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된다"며 "선착순 5만명에게 최대 80%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의 힌트는 포털사이트에 '비슬로우 패밀리 세일'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 

비슬로우 패밀리 세일 첫번째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와 정답은 오전 11시 정각에 공개된다.

첫번째 퀴즈 "비슬로우 브랜드숍 '상품' 탭의 네 번째 해시태그는 '#OOOOOOO'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7자"의 정답은 '예일협업컬렉션'이다.

두번째 퀴즈 "비슬로우 브랜드숍 '스타일 > 룩북' 탭의 첫 번째 타이틀은 '비슬로우 20 가을/겨울 OO 컬렉션'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두글자"의 정답은 '패딩'이다.

세번째 퀴즈 "비슬로우는 밀리터리적인 요소와 OOOO OOO적인 요소를 풀어낸 브랜드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7자"의 정답은 '아메리칸캐주얼'이다.

네번째 퀴즈 "비슬로우 브랜드숍 '상품' 탭의 다섯 번째 해시태그는 '#OOOOO'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슬로우보이'이다.

"비슬로우 브랜드숍 '상품' 탭의 일곱 번째 해시태그는 '#OO'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퍼플'이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는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랜덤 쿠폰은 ID당 1번만 참여하실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