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25 10:51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된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된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포슐라'가 2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등장한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 CJ오쇼핑 단독 출시 기념 퀴즈 풀고 캐시 받자'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다.

'포슐라' 첫번째 퀴즈는 "11/29(일) 오후 12시 반부터 CJ오쇼핑에서 단독론칭하는 OOO크림, 포슐라 퍼밍크림 OOO 콤플렉스를 피부에 펼쳐, OOO, 초밀착 실키 텍스처를 선사합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ㅊㅁㄷ)"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초밀도'이다.

포슐라 두번째 퀴즈 "11/29(일) 오후 12시 반부터 CJ오쇼핑에서 단독론칭 예정인, ㅇ만번의 블렌딩을 통해 완성된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크림! 단시간 내 만들어진 크림과 쫀쫀함의 차원이 다릅니다. ㅇ만번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5'이다.

세번째 퀴즈 "11/29(일) 오후 12시 반부터 CJ오쇼핑에서 단독론칭하는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크림. 피부에 바르는 순간 포슐라만의 실키 텍스쳐가 초밀도 콤플렉스를 밀착시켜, 탄탄한 피부 ㅇㅇㅇ을 선사합니다. 초성힌트 ㅌㄹㄱ"의 정답은 '탄력감'이다.

네번째 퀴즈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크림! X자 ㅇㅇ 형태로 피부에 발려, 바르는 순간 피부와 손 끝이 놀라는 텍스쳐를 자랑합니다. 초성힌트 ㄱㅁ"의 정답은 '그물'이다.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개선시켜주는 포슐라의 수분 탄력 라인 대표 제품이다.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특허 받은 나노 다이아 공법을 통해 모공의 1/500 사이즈 캡슐에 유효 성분을 담아 피부에 촘촘하게 스며들어, 힘을 잃은 피부를 탄력 있고 균형 잡힌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초밀도 제형은 피부에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고급스러운 사용감을 전한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크림'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포슐라'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