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25 11:46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된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널디 퍼플프라이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된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널디 퍼플프라이데이 2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등장한 널디 퍼플프라이데이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11월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널디 퍼플프라이데이 매일 오전 11시 특가상품을 오픈한다.

'널디 퍼플프라이데이' 첫번째 퀴즈는 "널디 퍼플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매일 오전 ㅇㅇ시에 새로운 특가상품을 오픈합니다. 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11'이다.

두번째 퀴즈 "널디 퍼플 프라이데이 이벤트는 11월 ㅇㅇ일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77% 할인가에 선보입니다"의 정답은 '30'이다.

세번째 널디 퍼플프라이데이 퀴즈 "널디 퍼플 프라이데이 이벤트 기간동안 39,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활용도 높은 널디 ㅇㅇㅇ 토트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초성힌트 ㅌㅇㅇ"의 정답은 '투웨이'이다.

네번째 퀴즈 "널디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중 하나인 ㅇㅇㅇㅇ 벨벳 다운 자켓을 지금 바로 널디 퍼플프라이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초성힌트 ㅋㄷㄹㅇ"의 정답은 '코듀로이'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널디 퍼플프라이데이'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널디'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업체 측은 "최대 77% 할인. 널디 X 이영지 콜라보레이션! 드디어 널디와 이영지가 만났다. 지금 영지의 다양한 FLEX를 만나보세요"라고 전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