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25 15:37
김수미 김치 오퀴즈 4시정답
김수미 김치 오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김수미 김치가 25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한다.

이날 출제된 김수미 김치 5KG 최저가+30% 절립 오퀴즈는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59분까지(오후 4시·5시·6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김수미 김치'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1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5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1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김수미 김치 오퀴즈 오후 4시 문제 "오늘 오후 7시 LIVE 특가로 판매하는 김수미 김치는 ‘○’대를 이어오는 김수미家의 풍부한 양념이 들어있다. (숫자)"의 정답은 '3'이다.

김수미 김치 오퀴즈 오후 5시 문제 "오늘 오후 7시 LIVE 특가로 판매하는 김수미 김치에 쓰이는 소금은 신안 ○○○이다."의 정답은 '천일염'이다.

김수미 김치 오퀴즈 오후 6시 문제 "오늘 오후 7시 LIVE 특가로 판매하는 김수미 김치는 빛깔과 향, 모두 갖춘 국산 ○○○○만으로 버무렸습니다."의 정답은 '고춧가루'이다.

 

겟썸띵라이브 김수미 김치 문제의 정답은 유튜브 영상으로 공개된다. 정답은 '김수미김치5kg'이다.

겟썸띵라이브 김수미 김치 문제의 정답은 유튜브 영상으로 공개된다. 정답은 ' 김수미김치무료배송'이다. (겟썸띵라이브 문제의 정답은 영상에서 힌트가 나와 늦어질 수 있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