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26 08:46
푸머스 데이 오퀴즈 9시정답
푸머스데이 오퀴즈 11시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푸머스데이가 26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푸머스데이~ 매트리스 출시기념 첫 세일!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전11시59분까지(9시·10시·11시·12시·오후 1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푸머스데이'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푸머스데이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팔로모의 세컨브랜드인 '푸머스'는 지난 16일 신제품 청청바람 '히트폼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침대 난방 제품의 단점들을 제거한 바로 ○○○○ 기능으로 최고의 효도 상품이자, 육아템이다."의 정답은 '엉뜨엉차'이다.

푸머스데이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푸머스'의 신제품 청정바람 '히트폼 매트리스'는 내부에 따뜻한 공기를 순환시키는 폼 매트리스 입니다. 매트리스에 ○○ 기술을 접목해 피부 자극을 크게 줄였습니다."의 정답은 '무풍'이다.

푸머스데이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수면이 바뀌면 수명이 바뀐다"는 말이 있듯이, 현대인의 건강한 수면을 위해 푸머스에서 출시한 '히트폼 매트리스'는 ○○ ○○○○이 나오는 방식으로 사계절 내내 최적의 건강한 수면 환경을 제공합니다. (띄어쓰기 없이 입력)"의 정답은 '무풍청정바람'이다.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이태리 전통 매트리스 브랜드 '팔로모(FALOMO)'는 자사 온풍매트리스 브랜드 ‘푸머스(PHOOMUS)’를 통해 ‘푸머스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26일부터 12월 25일까지 따뜻한 청정 바람이 나오는 신제품 ‘히트폼 매트리스’에 대한 런칭 기념 파격 할인이 적용된다.

히트폼 매트리스는 오직 공기 순환을 통해 온도를 조절하는 방식을 활용하고 있다. 전기장판처럼 전자파가 발생하는 열선이 없어 사용 부담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온수매트처럼 번거롭게 물 관리를 할 필요가 없기에 신혼부부 매트리스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깨끗한 청정 바람은 고성능 헤파필터를 통해 만들어졌다. 이는 미세먼지 99.9%를 제거하는 것뿐만 아니라 적절한 공기 순환을 이뤄 여름에는 제습·송풍으로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고 겨울에는 온풍 기능으로 편안하게 숙면할 수 있는 환경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