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26 10:51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된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디어팸 양면매트리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된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디어팸 양면매트리스가 26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디어팸 양면매트리스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디어팸 양면매트리스' 첫번째 퀴즈는 "디어팸은 경추베개, 토퍼를 판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그리고 2020년 11월 디어팸은 각기 다른 체온에 맞는 면으로 쉽게 뒤집어 사용하는 OOOOOO를 출시했습니다. 쿠션감도 각기 달라 원하는 쿠션감에 따라 뒤집어 사용할 수 있는데요,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ㅇㅁㅁㅌㄹㅅ)"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양면매트리스'이다.

디어팸 양면매트리스 두번째 퀴즈 "디어팸 양면매트리스는 최고급 메모리폼과 DFNET의 그물망 구조의 신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중 DFNET의 육각형 망사구조로, 여러 원사들이 세워져 하나의 ㅇㅇㅇㅇ를 만듭니다. DFNET 특유의 ㅇㅇㅇㅇ가 공기를 드나드는 통로를 만들어 우수한 통기성을 보여줍니다. 초성힌트 ㅇㅊㄱㅈ"의 정답은 '입체구조'이다.

디어팸 양면매트리스 세번째 퀴즈 "디어팸 양면매트리스는 안전을 위해 제조과정에서 인체에 유해한 ㅇㅇㅇㅇㅇ를 일절 사용하지 않았는데요. ㅇㅇㅇㅇㅇ는 일부 메모리폼에서 사용하는 것으로 여러 레이어를 이어 붙일때 사용합니다. 초성힌트 ㅎㅎㅈㅊㅈ"의 정답은 '화학접착제'이다.

네번째 퀴즈 "경추베개, 토퍼로 유명한 브랜드 디어팸, 디어팸에서 최근 출시한 양면매트리스도 화제입니다. 디어팸 양면매트리스의 메모리폼은 온기를 적절히 분산하기 위해 주위 온도를 낮춰 체온을 순환시켜주는 ㅇㅇㅇㅇ를 함유했습니다. 초성힌트 ㅋㅍㅇㄷ"의 정답은 '쿨파우더'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디어팸 양면매트리스'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