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26 13:41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된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성분에디터 조성아 물분톤업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된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성분에디터 조성아 물분톤업이 26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성분에디터 조성아 물분톤업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다.

'성분에디터 조성아 물분톤업' 첫번째 퀴즈는 "조성아 물분톤업은 자일리톨과 글루코오스를 결합한 특허원료 ㅇㅇㅇㅇ을 함유하여 피부 보습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초성힌트 ㅇㅋㅇㅆ"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아쿠아씰'이다.

두번째 퀴즈 "조성아 물분톤업은 피부진정, 피지조절에 좋은 자연유래 ㅇㅇㅇ파우더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줍니다. 복숭아빛 자연스러운 물광톤업의 비밀 성분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ㅋㄹㅁ"의 정답은 '칼라민'이다.

세번째 퀴즈 "조성아 물분톤업은 10가지 자연식물로 구성된 특허받은 브라이트닝 성분인 보타니슈컬 플러스-10을 함유하여 ㅇㅇㅇㅇ에 도움을 줍니다. 초성힌트 ㅈㅌㄱㅅ"의 정답은 '잡티개선'이다.

네번째 퀴즈 "조성아 물분톤업은 ㅇㅇㅇㅇ에 특허받은 4가지 락토바실러스 발효추출물을 함유하여 거친 피부를 매끈하게 가꾸어줍니다. 초성힌트 ㄱㅈㅋㅇ"의 정답은 '각질케어'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성분에디터 조성아 물분톤업'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성분에디터' 홈페이지의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조성아 물분톤업 크림은 촉촉한 '물'과 보송한 '분'의 장점만 모은 신개념 제형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풀추출물, 일명 ‘아티산 허니’ 추출물, 3가지 수액이 함유된 막강꿀보습에센스로 피부 속부터 마를 틈 없는 풍부한 보습을 충전하고 트리플 보호막 3종으로 보습을 해주어 건조한 날씨에도 메마름 없이 자연스러운 복숭아빛 꿀광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또한, 꿀보습 3종 임상과 5가지 피부고민 임상을 완료해 칙칙한 피부, 붉은 피부, 노란 피부, 푸석푸석 피부, 얼룩덜룩 피부 등 어떠한 피부든 결점없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반질반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