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26 13:43
바디픽셀 머슬건 오퀴즈 2시정답
바디픽셀 머슬건 오퀴즈 4시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바디픽셀 머슬건이 26일 오후 2시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한다.

이날 출제된 바디픽셀 머슬건 블프 특가 66% 할인 이벤트! 오퀴즈는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59분까지(오후 2시·3시·4시·5시·6시 정각)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바디픽셀 머슬건'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바디픽셀 머슬건 오퀴즈 오후 2시 문제 "최대 66%할인에 무료 배송까지, 할인과 사은품이 가득한 바디픽셀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은 11월 16일부터 ○○월 ○○일입니다."의 정답은 '5'이다.

바디픽셀 머슬건 오퀴즈 오후 3시 문제 "바디픽셀 머슬건은 2020년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헬스케어(○○○○)부문 1위를 수상하며 가볍지만 강력한 마사지 성능을 소비자로부터 인정받았습니다."의 정답은 '마사지건'이다.

바디픽셀 머슬건 오퀴즈 오후 4시 문제 "유명연예인부터 전문트레이너까지 극찬하는 셀프전신 마사지기는 ○○○○ ○○○ 입니다. (띄어쓰기 없이 입력)"의 정답은 '바디픽셀머슬건'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마사지건 1위 브랜드 바디픽셀 머슬건은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66%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디픽셀 머슬건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및 문제)

"바디픽셀 머슬건의 리튬이온배터리 용량은 ㅇㅇㅇㅇㅇmA이다" 퀴즈 정답은 '24000'이다.

"바디픽셀 머슬건은 일부 이마트 트레이더스, ㅇㅇㅇ ㅇㅇ에 입점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일렉트로마트'이다.

"현대인의 고질적인 몸의 피로감은 잘못된 자세나 습관에 의해 비롯되어질 수 있습니다.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 머슬건을 이용하여 압력을 주고 마사지함으로써 근육 뭉침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방법은 자가□□ □□□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의 정답은 '근막이완법'이다.

"머슬건은 다른 마사지기처럼 단순히 근육을 잡았다 풀어주는 것이 아니다. 12mm까지 교차로 왕복 운동을 하며 깊고 미세한 진동으로 피로가 쌓인 ㅇㅇㅇ ㅇㅇ까지 해결해 준다"의 정답은 '속근육뭉침'이다.

"바디픽셀 머슬건은 마사지하기 힘든 발바닥부터 뭉쳐있는 어깨까지 원하는 부위에 셀프 마사지를 할 수 있다. 총 11개의 ㅇㅇㅇㅇ팁 보유로 확실하게 뭉친 피로를 풀어주는 머슬건"의 정답은 '국내최다'이다.

"바디픽셀 머슬건은 뭉친 근육의 속근육까지 풀어주고 섬세한 20단계 조절로 마사지샵을 가지 않아도 ㅇㅇ ㅇㅇ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유명 연예인부터 전문 트레이너까지 극찬하는 ㅇㅇ ㅇㅇ 마사지 바디픽셀 머신건"의 정답은 '셀프전신'이다.

"바디픽셀 머슬건은 1단계 ㅊㅇㅂ RPM부터 ㅇㅅ 단계 ㅅㅊㅅㅂ RPM까지 세밀한 세기 조절이 가능하다"의 정답은 '천이백이십삼천삼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