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숙영 기자
  • 입력 2020.11.26 14:49
로스트아크 온택트 이용자 간담회 '로아온'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온택트 이용자 간담회 '로아온'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MMORPG 로스트아크의 온라인 페스티벌 'LOA ON(이하 로아온)'의 안내 페이지를 오픈하고 이용자 참여 이벤트를 공개했다.

로아온 페스티벌은 오는 12월 19일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온라인 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로아온은 안내 페이지를 통해 오는 12월 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안내 페이지를 통해 온택트 행사 참여에 필요한 소품이 들어있는 '스페셜 키트' 지급 이벤트를 연다. 로아온 안내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신청자 중 100명을 선발해 키트를 제공한다. 

'로스트아크 추억 공유 이벤트'가 열린다. 로스트아크를 플레이하면서 즐거웠던 순간이나 로스트아크에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스크린샷, 웹툰, 팬아트, 영상 등으로 자유롭게 제작해 참여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참가자 중 50명을 추첨해 '로스트아크 주변기기 패키지'를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로아온 사전 질문 등록도 시작된다. 평소 로스트아크에 대해 궁금했던 것을 남기면 등록된 질문을 바탕으로 페스티벌 당일 이용자들이 로스트아크에 대해 궁금증을 해소해 주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사전 질문을 등록자 중 200명을 선정해 '모코코 실리콘 무드등', '뉴 토토이끼 쿠션', '로스트아크 장패드', '뉴 OST 앨범' 등 다양한 로스트아크 굿즈를 선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로스트아크 팬 여러분들의 사랑과 열정을 현장에서 느끼지 못하는 아쉬움이 크지만 온라인의 한계를 넘어 의미 있는 소통의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페스티벌이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