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27 10:47
도미노피자 슈퍼블랙위켄드
도미노피자 최대 5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도미노피자 최대 50%' 도미노피자 슈퍼블랙위켄드가 27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등장한 '도미노피자 슈퍼블랙위켄드 도미노피자 최대 50%'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도미노피자 슈퍼블랙위켄드' 첫번째 퀴즈는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OOOOOOO 피자 할인! 도미노 슈퍼 블랙 위켄드가 시작됩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피자 포장 50%, 배달 25% 할인 받을 수 있는데요. 이때 O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7자)"라고 물었다.

도미노피자 최대 50% 퀴즈의 정답은 '블랙프라이데이'이다.

도미노피자 최대 50% 두번째 퀴즈 "금, 토, 일 단 3일만 진행되는 슈퍼 블랙 위켄드에는 L사이즈 치즈 피자가 ㅇㅇㅇㅇㅇ원인데요. 치즈 피자 L사이즈 오리지널 도우 포장 주문 시 할인되는 가격으로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얼마일까요?"의 정답은 '10950'이다.

도미노피자 최대 50% 세번째 퀴즈 "오늘부터 단 3일 동안 피자 포장 50%, 배달 25% 할인되는 슈퍼블랙 위켄드 프로모션이 시작됩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전화 및 ㅇㅇㅇ 주문 모두 적용 가능하다"의 정답은 '온라인'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도미노피자 슈퍼블랙위켄드', '도미노피자 최대 50%'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27일부터 29일까지 피자 포장은 50%, 배달은 25% 할인하는 ‘슈퍼 블랙 위켄드’를 진행한다. 중복할인은 불가능하고, 사이드 디시 반값과 중복 적용은 가능하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