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1.27 11:1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프레시지가 밀키트를 개발하는 식품 MD들의 이야기를 다룬 웹드라마 ‘밀키드’에 나온 메뉴를 실제 제품으로 출시한다.

프레시지가 제작 지원한 ‘밀키드’는 최고의 맛을 꿈꾸는 식품 MD인 주인공이 다양한 종류의 밀키트 제품을 출시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웹드라마다. 

에피소드별 주제에 따라 떡볶이부터 스테이크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드라마를 통해 소개됐으며, 프레시지는 해당 메뉴들을 실제 밀키트 제품으로 제작하여 출시했다.

출시한 밀키트 제품은 쫀득한 쌀떡과 고소한 어묵이 담겨 옛날 방식으로 만들어진 ‘떡볶이 1970’, 매콤달콤한 닭갈비와 담백한 포두부가 돋보이는 ‘포두부 닭갈비’, 쫄깃한 리가토니 파스타면에 향긋한 쑥페스토와 쉬림프가 들어가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쉬림프 쑥페스토 리가토니 파스타’, 칼칼한 양념에 양파를 풍성하게 넣어 달큰함까지 살린 ‘양파 볼케이노 부대찌개’, 육즙 가득 스테이크와 탱글탱글한 새우가 더해져 두 가지 요리를 먹는 재미를 주는 ‘쉬림프 크랜베리 스테이크’ 5종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드라마 종영일인 2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한다. 

드라마 주연인 배우 박나은과 크리에이터로 참여한 이욱정 PD가 게스트로 출연해 밀키트 제품과 얽힌 드라마 속 에피소드를 소개하며, 시청자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다양한 콘텐츠와 연관된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