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1.27 11:5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하이트진로가 '제 13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주류부문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과 '브랜드콘텐츠부문 대한민국공감콘텐츠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소통·마케팅 관련 시상식이다.

하이트진로는 일방적 정보 전달이 아닌 경험요소를 더해 소비자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해 콘텐츠를 확산하는 양방향 소통 채널로 자리잡았다는 평가다.

하이트진로 두꺼비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인스타그램 콘텐츠가 인기를 얻고 있다.

코로나 19시대의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한 두꺼비의 허당미 넘치는 일상 콘텐츠가 MZ 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소비자층의 공감대를 얻고 있다는 평가다.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SNS채널 등 다양한 접점에서 소비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소통이 활발해짐에 따라 SNS 등 온라인을 활용한 소통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어, 소비자들과 긴밀히 소통하고자 노력해 온 성과를 인정받아 기쁘다"며 " 하이트진로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과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