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27 12:47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된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된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포슐라가 25, 26일에 이어 27일에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27일 출제된 포슐라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다.

'포슐라' 첫번째 퀴즈는 "피부는 워터프루프인데, 수분만 넣으시나요?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메마르고 불균형한 피부의 수분과 탄력을 잡기 위해, 유. 수분 ㅇㅇ를 꽉 채웁니다. 크림장인의 오랜 연구와 기술을 담아 만든 퍼밍 크림을 11/29 오후 12시 반부터 CJ오쇼핑에서 만나보세요. 초성힌트 ㅁㄷ"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밀도'이다.

'포슐라' 두번째 퀴즈 "표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크림은 유효성분을 ㅇㅇ-ㅇㅇ-ㅇㅇ 나노 트리플 캡슐에 담아 안정화된성분을 피부에 전달합니다. 초성힌트 ㅇㅇㅇㅌㅇㅇ"의 정답은 '오일워터오일'이다.

포슐라 세번째 퀴즈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크림은, 벨벳 매트릭스 시스템으로 초밀도 콤플렉스를 피부에 X자 그물처럼 촘촘하게 펴 바릅니다. 초밀도, ㅇㅇㅇ 실키 텍스쳐를 11/29(일) 오후 12시 반부터 CJ오쇼핑에서 만나 보세요. 초성힌트 ㅊㅁㅊ"의 정답은 '초밀착'이다.

포슐라 네번째 퀴즈 "포슐라만의 특별한 초밀도 콤플렉스, 피부 ㅇㅇ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피부를 지지하는 ㅇㅇ으로 쫀쫀한 피부를 만들고, 생기 넘치는 공누 피부 ㅇ을 완성합니다. 초성힌트 ㅈㅂㅌㄹㄱ"의 정답은 '장벽탄력결'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포슐라'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포슐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및 문제 정리)

 "행복해 보이는 삶 속에서도 나름의 고민을 안고 살아가는 우리를 위로하는 포슐라 드라마타이즈 캠페인, 결핍. 가슴을 울리는 린과 ㅇㅇㅇ의 목소리로 따뜻함을 더했는데요 ㅇㅇㅇ에 들어갈 말은? 초성힌트 ㄱㅂㅅ"라퀴즈의 정답은 '김범수'이다.

"11/29(일) 오후 12시 반부터 CJ오쇼핑을 통해 단독 판매되는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 세트! 현재 CJ몰 웹사이트와 앱을 통해 미리구매도 가능한데요 미리구매 시 할인쿠폰을 통해 ㅇㅇㅇ,1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116'이다.

"퍼밍 크림만의 비밀 온도인 저온 ㅇㅇ℃에서 만들어 유효성분의 보존율을 올리고 탄력과 균형을 채웁니다.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40'이다.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크림의 초밀도 기술 모공 1/787 사이즈의 오일-워터-오일 나노 트리플 캡슐 속 ㅇㅇㅇ된 성분을 피부에 전달합니다. 초성힌트 ㅇㅈㅎ"의 정답은 '안정화'이다.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크림만의 고급스러운 텍스쳐는 ㅇㅇㅇㅇ의 오랜 연구와 기술로 개발되었습니다. 특별한 구성의 퍼밍크림 세트는 오직 CJ오쇼핑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초성힌트 ㅋㄹㅈㅇ"라고 물었다. 정답은 '크림장인'이다.

"포슐라 퍼밍크림은 유효성분을 모공의 1/787 크기로 쪼갠 나노 다이아 공법을 통해 피부에 탄력 성분을 전달하는데요. 그 이후에도 무려 ㅇㅇ시간의 에이징을 통해 만들어집니다"의 정답은 '72' 다.

"11/29(일) 오후 12시 반부터 CJ오쇼핑에서 단독 론칭하는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크림은 고급스러운 텍스처와 독자성분 초밀도 콤플렉스가 만나 피부 ㅇㅇ를 바로 잡고, ㅇㅇ와 ㅇㅇ까지 케어합니다. 초성힌트 ㄱㅎㅌㄹㅂㅅ"의 정답은 '균형탄력보습'이다.

"11/29(일) 오후 12시 반부터 CJ오쇼핑에서 단독 론칭하는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크림! 고급스러운 텍스처와 독자성분 초밀도 콤플렉스로 피부 탄력을 바로 잡는 ㅇㅇㅇㅇ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초성힌트 ㅈㄹㄱㅅ"의 정답은 '주름개선'이다.

"11/29(일) 오후 12시 반부터 CJ오쇼핑에서 단독론칭하는 OOO크림, 포슐라 퍼밍크림 OOO 콤플렉스를 피부에 펼쳐, OOO, 초밀착 실키 텍스처를 선사합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ㅊㅁㄷ)" 퀴즈의 정답은 '초밀도'이다.

"11/29(일) 오후 12시 반부터 CJ오쇼핑에서 단독론칭 예정인, ㅇ만번의 블렌딩을 통해 완성된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크림! 단시간 내 만들어진 크림과 쫀쫀함의 차원이 다릅니다. ㅇ만번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5'이다.

"11/29(일) 오후 12시 반부터 CJ오쇼핑에서 단독론칭하는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크림. 피부에 바르는 순간 포슐라만의 실키 텍스쳐가 초밀도 콤플렉스를 밀착시켜, 탄탄한 피부 ㅇㅇㅇ을 선사합니다. 초성힌트 ㅌㄹㄱ"의 정답은 '탄력감'이다.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크림! X자 ㅇㅇ 형태로 피부에 발려, 바르는 순간 피부와 손 끝이 놀라는 텍스쳐를 자랑합니다. 초성힌트 ㄱㅁ"의 정답은 '그물'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