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선영 기자
  • 입력 2020.11.27 20:30
갬성캠핑 (사진=
갬성캠핑 (사진=JTBC)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갬성캠핑' 배우 이민정의 털털한 반전 매력이 공개될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27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갬성캠핑'에서 멤버들이 경기도 포천에서 이민정과 함께 캠핑카 여행을 떠난다.

포천에서 진행된 이번 '갬성캠핑'에서 이민정은 잠자리에 들기 전 멤버들과 메이크업을 지우며 초간단 클렌징법을 선보였다. 이민정은 1분 만에 초스피드로 메이크업을 지우며 민낯을 가감없이 공개했다. 이민정의 민낯을 본 멤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과연 모두를 놀라게 한 그의 클렌징 방법은 무엇이었을지 기대감을 모은다.

다음 날 아침, 꿀잠을 만끽한 이민정은 아침 식사 후 갑작스럽게 이상 신호를 감지했다. 바로 아침부터 반가운 대장 손님(?)이 찾아온 것. 이민정은 방송 최초로 '모닝 쾌변 활동'까지 공개하며 역대급 털털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멤버 중 유일하게 모닝 쾌변에 성공한 후 "오늘 모든 일을 다 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 멤버들은 그리스 신화를 연상케 하는 포천의 이색 명소를 찾는다. 눈 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풍경에 가족을 떠올린 이민정은 남편 이병헌과 아들에게 영상 통화를 걸어 폭풍 애교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민정의 가족들과 '갬성캠핑' 멤버들이 반갑게 인사를 나누던 와중에 박소담을 발견한 이민정의 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이모"라며 박소담을 'OOO 이모'라고 불렀다고 전해졌다.

'갬성캠핑'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여자 연예인 안영미, 박나래, 박소담, 솔라, 손나은이 캠핑카를 타고 국내의 이국적인 명소로 떠나는 '본격 콘셉추얼 캠핑 예능'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