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29 02:11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사진=TV조선)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찐한 콘서트 무비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를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27일 시작했다.

TOP6의 모든 것을 담아냈단 호평을 이끌어내며 이번 가을 극장가의 견인차 노릇을 톡톡히 했던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세운 기록들은 놀라웠다.

상대적인 스크린 수 열세에도 불구하고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했음은 물론, 올해 멀티플렉스 단독 개봉작들의 최고 스코어 또한 경신하며 누적 관객수 15만 명을 목전에 두고 있다. 아울러 롯데시네마 시그니처 무비티켓과 스페셜 포스터 증정 등 팬들과 함께 호흡하기 위해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 역시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일으키며, TOP6의 저력이 스크린에서도 유효함을 입증했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 VOD 서비스는 통해 아직 TOP6의 매력을 확인하지 못한, 그리고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 또 하나의 선물이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