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30 01:34
서동주 (사진=채널A, SKY 애로부부)
서동주 (사진=채널A, SKY 애로부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채널A와 SKY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의 ‘맞춤형 특급 게스트’ 서동주가 ‘애로부부’를 한 회도 빼놓지 않고 본 애청자임을 인증하며 ‘연애 현황’까지 대공개, 쿨한 매력을 폭발시켰다.

30일 방송되는 ‘애로부부’에 스페셜 MC로 출연한 서동주는 “지금까지 ‘애로부부’를 한 회도 빼놓지 않고 다 봤다”며 “엄마한테 말씀드렸더니 ‘야, 뭐 거기까지 가냐? 그냥 우리 얘기야’라고 반응하셨다”고 말해 MC들을 폭소하게 했다.

한 차례 이혼 경험이 있는 서동주는 “제가 이혼했다고 또 좀 유명하지 않느냐”며 “그래서 주변에서 이혼 상담을 많이 해 오는데, 저는 지적재산 중 상표등록 부문이라 사실 이혼법에 대해서는 잘 모른다”고 ‘애로사항’도 고백했다. 또 “그래서 ‘애로부부’라도 봐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남다른 ‘애청 동기’도 밝혔다.

한편, MC 이상아는 “혹시 연애는 하고 계세요?”라고 서동주에게 조심스럽게 물었다. 이에 서동주는 안타까운 듯 “헤어졌어요...”라고 답했고, 이상아는 과거 서동주가 ‘억만장자’와 ‘썸’을 타고 있다고 전했던 방송을 떠올리며 “혹시 헤어진 상대가 억만장자?”라고 추가로 질문했다.

이에 서동주는 “아니에요. 헤어진 마지막 사람은 억만장자가 아니었어요”라며 “제가 많은 사람을 만났나 봐요”라고 활발(?)한 연애사가 있음을 밝혔다. MC 최화정은 “이렇게 아름답고 뛰어난 분이 어떤 이유로 헤어졌을까요?”라며 궁금증을 감추지 못했고, 서동주는 “장거리 연애가 힘들다고 해서 한 차례 헤어졌는데, 제가 차이고도 또 다시 만났어요. 그런데 또 차여서 상처가 컸어요”라고 설명했다. 놀라운 이야기에 MC들은 충격을 감추지 못했고, 서동주는 “‘애로부부’에서 많은 걸 고백하네요”라며 웃었다.

서동주의 경험담을 들은 MC 홍진경은 “난 차여 본 적이 한 번도 없어요”라고 고백했고, 서동주는 “와우~”라며 놀랐다. 하지만 홍진경은 “왜냐하면, 차일 조짐이 보이면 내가 먼저 차기 때문”이라고 현명한 ‘선조치’를 해왔음을 밝혔고, 모두가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스페셜 게스트 MC 서동주의 쿨한 매력이 폭발할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는 11월 30일 월요일 밤 10시 채널A&SKY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