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30 08:49
웨이브 오퀴즈 9시정답
웨이브 테스트 오퀴즈 1시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웨이브 테스트가 30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24시간 콘텐츠 스토어 웨이브 퀴즈 이벤트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59분까지(9시·10시·11시·12시·오후 1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웨이브'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웨이브 테스트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24시간 콘텐츠 스토어 웨이브에서 지금 진행하고 있는 나와 가장 닮은 tv속 캐릭터를 알아보는 테스트 이름은? (대문자)"의 정답은 'WBTI'이다.

웨이브 테스트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wavve가 처음이라면 첫달 이용권은 ○○○원이며 SK텔레콤 고객이 T월드를 통해 ‘wavve앤데이터' 가입 시 2개월 동안 ○○○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숫자)"의 정답은 '100'이다.

웨이브 테스트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24시간 콘텐츠 스토어 wavve의 모델은 ○○○이다."의 정답은 '아이유'이다.

웨이브 테스트 오퀴즈 12시 문제 "wavve에서 태그를 활용하여 내가 모르던 콘텐츠까지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은?"의 정답은 '태그검색'이다.

웨이브 테스트 오퀴즈 오후 1시 문제 "아이유가 추천하는 wavve 추천작 드라마 중 하지원 주연의 KBS2 드라마 제목은?"의 정답은 '황진이'이다.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웨이브는 아이유를 광고 모델로 한 TV CF 시리즈 첫 편을 지난 28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24시간 콘텐츠 스토어 웨이브를 표현하기 위해 '편의점' 콘셉트로 꾸며졌다. 웨이브 측은 "아이유의 젊고 밝은 이미지가 웨이브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또 웨이브는 나와 가장 닮은 TV 속 캐릭터를 찾는 'WBTI 테스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성격유형검사 MBTI에서 착안된 이번 테스트는 ‘런닝맨-광수’, ‘거침없이하이킥-박해미’, ‘미스터트롯-임영웅’ 등 나와 비슷한 TV 캐릭터는 물론 상극, 찰떡 캐릭터도 함께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