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01 08:46
부캐선발대회 아아 황금부캐상 수상 오퀴즈 9시정답
부캐선발대회 황금부캐상 아아 오퀴즈 1시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부캐선발대회 황금부캐상 아아 1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부캐선발대회 황금부캐상 아아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부캐선발대회 아아 황금부캐상 수상웨이브'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부캐선발대회 황금부캐상 아아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부캐선발대회에서 상을 받은 팀은 총 몇팀일까요? (숫자만)"의 정답은 '10'이다.

부캐선발대회 황금부캐상 아아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부캐선발대회의 채점 기준은 스타성, 음악성, ○○○ 입니다."의 정답은 '창의성'이다.

부캐선발대회 황금부캐상 아아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시상식에서 박서윗은 ○○○○상을 수상 하였습니다."의 정답은 '달아죽어'이다.

부캐선발대회 황금부캐상 아아 오퀴즈 12시 문제 "부캐선발대회에서 최다 NG 부자상을 받은 부캐는 누구일까요?(대문자)"의 정답은 'QDR'이다.

부캐선발대회 황금부캐상 아아 오퀴즈 오후 1시 문제 "마지막 특별상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의 정답은 '영순이'이다.

앞서 ‘아아’의 무대는 서로 다른 두 곡을 조합해 만든 ‘매쉬발’ 장르를 최초로 선보이며 탁재훈의 ‘애련’과 이지훈의 ‘왜 하늘은’ 매쉬업 발라드 ‘왜련’을 선보였다. 90년대로 돌아간 듯한 의상, 퍼포먼스까지 디테일한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독보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30일 밤 10시 공개된 '부캐선발대회' 마지막회서는 부캐들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날 '부캐선발대회' 아아(탁재훈, 이지훈)가 황금부캐상을 수상했다. 심사위원 특별상인 출산 장려상은 재키아이(안소미), 금도끼 은도끼(서은광, 이창섭)는 전역상을 받았다. 퓨팬상(퓨마팬티상)은 18K(김미려)가 수상했으며, 부유랄상은 랄랄이 수상했다. 이어 스페셜상인 달아죽어상이 박서윗(박정민)에게 수여됐다.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