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01 10:19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랜덤 적립금 퀴즈 정답
무신사 블프 마지막날 랜덤 적립금 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무신사 블프 마지막날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랜덤 적립금 이벤트가 1일 출제된다.

이날 무신사 측은 "12월 1일(화) 오전 11시 ID당 최대 10만원! 총 2500만원 랜덤 적립금을 지원합니다"라고 밝혔다.

무신사 블프 끝 대란 첫번째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랜덤 적립금 퀴즈는 11시에 공개된다.

무신사 블프 마지막날 첫번째 퀴즈 "블랙 프라이데이 랭킹 메뉴에서 '도전! 블프왕' 상위 7-10등 적립금은 'OO,OOO원'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30000'이다.

두번째 퀴즈 "왼쪽 '블프 메뉴' 사이드바 속 '이벤트 바로 가기'의 첫 번째 탭은 'OO OO'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상품랭킹'이다.

세번째 퀴즈 "블랙 프라이데이 혜택 메뉴에서 '하하 PD' 영상 속 등장하는 하하의 블프 추천인 ID는 (영문)'OOOOOO'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HAHAPD'이다. (지석진의 블프 추천 ID는 Wangkoman 이었다.

무신사 블프 마지막날 오후 3시 퀴즈와 정답은 정각에 공개된다.

2020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마지막날 오후 3시 첫번재 퀴즈 "블랙 프라이데이 랭킹 메뉴에서 블프왕 상위 51-100등 적립금은 'O,OOO원'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5000'이다.

두번째 퀴즈 "블랙 프라이데이 혜택 메뉴에서 '하하 PD' 영상 속 등장하는 왕코의 블프 추천인 ID는 (영문)'OOOOOOOOO'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wangkoman'이다.

한편, 무신사는 12월 1일까지 '2020 블랙 프라이데이'를 개최한다.

[앞서 출제된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랜덤쿠폰 적립금 퀴즈 정답 및 문제 총정리]

 "2020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는 총 'O억 원'의 적립금을 드립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3'이다.

"블랙 프라이데이 혜택 메뉴에서 '블프 추천 영상' 중 '보라끌레르' 영상 아래, '앤더슨벨 포 우먼' 상품의 할인율은 'OO%'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50'이다.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 메뉴에서 '카테고리 특가'의 두 번째 카테고리는 'OO'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상의'이다.

"매일 오후 6시 에어팟 프로를 'OO,OOO원'에 선착순 특가로 판매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99000'이다.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 메뉴에서 '내일 대표 상품 미리보기'의 마지막 타임은 'OO'시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18'이다.

"블랙 프라이데이 혜택 메뉴에서 11/30(월)의 스페셜 래플 중 '스컬프터' 브랜드 상품의 할인율은 'OO%'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93'이다

"블랙 프라이데이 랭킹 메뉴에서 블프왕 1등 경품 상품은 'OO 1 레트로 하이 프라그먼트'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조던'이다.

"2020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는 11월 26일 'O요일' 0시에 오픈하였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한글자"의 정답은 '목'이다.

"블랙 프라이데이 혜택 메뉴에서 11월 26일(목)에 진행하는 블프 스페셜 래플 상품은 '[라퍼지스토어] 미니멀 푸퍼 다운 OOO' 입니다."의 정답은 '숏패딩'이다.

"깔블랙 프라이데이 랭킹 메뉴에서 '도전! 블프왕' 이벤트 당첨자 발표일은 '12/OO(월)'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21'이다.

"블프 선착순 특가 상품은 특별 이벤트 상품으로 쿠폰이나 'OOO' 등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적립금'이다.

"블랙 프라이데이 혜택 중 11/27(금)에 진행하는 래플 상품은 ' [OOOOO] 솔리드 무톤 자켓'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도프제이슨'이다.

무신사 블프 시작 "블랙 프라이데이 페이지 왼쪽 '블프 메뉴' 사이드바 속 '상품 카테고리' 개수는 OO개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20'이다.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 종료일은 '12월 O일'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1'이다.

"블프 스페셜 래플 중 11/28(토)에 진행하는 첫 번째 래플 상품 브랜드는 'OOOOOO'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비바스튜디오'이다.

"왼쪽 '블프 메뉴' 사이드바 속 '이벤트 바로 가기'의 마지막 탭은 'OO OOO'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랜덤적립금'이다.

"블랙 프라이데이 랭킹 메뉴에서 '상품 랭킹'의 두 번째 카테고리는 'OOO'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아우터'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