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01 16:49
겟썸띵라이브 차바이오 에버셀 할인 오퀴즈 7시정답
차바이오 에버셀 할인 오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차바이오 에버셀 할인 안티에이징 5종이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한다.

이날 출제된 차바이오(CHABIO F&C) 에버셀 안티에이징 5종 최대 80% 할인 + 무료배송 오퀴즈는 오후 5시부터 오후 6시59분까지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차바이오 에버셀 안티에이징'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1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5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1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차바이오 에버셀 안티에이징 오퀴즈 오후 5시 문제 "오늘 오후 7시 단독 특가 방송! 겟썸띵라이브에서 소개하는 차바이오 에버셀의 럭스 셀 차저는 표피줄기세포배양액을 ○○ 건조하여서 제조되었다."의 정답은 '동결'이다.

차바이오 에버셀 안티에이징 오퀴즈 오후 6시 문제 "오늘 오후 7시 단독 특가 방송!겟썸띵라이브에서 소개하는 에버셀의 딥 링클 솔루션 크림은 ○○○만에 팽팽해지는 리프팅 효과를 가져온다. (숫자+한글)"의 정답은 '60초'다.

차바이오 에버셀 할인 안티에이징 문제와 정답은 유튜브 영상에서 공개된다. 1인 1회 10포인트. 오후 7시 겟썸띵라이브 오퀴즈 "지금 겟썸띵라이브에서 주름개선, 안티에이징 기능성 화장품인 차바이오 에버셀 5종을 최대 80% 특가에 판매중입니다. 차바이오 특허성분과 줄기세포배양액이 함유된 에버셀, 오늘만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세요! 방송을 보고 첫번째 스페셜코드를 입력해주세요. (퀴즈가 하나 더 있어요)"의 정답은 '구매고객셀차저증정'이다.

차바이오 에버셀 할인 안티에이징 문제와 정답은 유튜브 영상에서 공개된다. 1인 1회 5포인트. 오후 7시 30분 겟썸띵라이브 오퀴즈 "지금 겟썸띵라이브에서 차바이오그룹의 특허성분이 함유된 에버셀 5종을 특가에 판매 중입니다. 구매고객 전원 셀차저 4개입을 증정, 카카오채널로 구매인증 시 OK캐쉬백 2천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합니다! 방송을 보고 두번째 스페셜코드를 입력해주세요."의 정답은 '강력한주름케어크림 '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