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03 03:41
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 (사진=프로미스나인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 (사진=프로미스나인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프로미스나인은 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프로미스나인 (fromis_9)이 전하는 2021학년도 수능 응원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이새롬은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다. 모두 모두 열심히 준비하신 만큼 꼭 좋은 결과 얻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고, 장규리는 “모든 수험생 여러분의 노력이 밝게 빛나기를 바라며 저희 프로미스나인이 열심히 응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이라고 외치며 수험생들에게 진심 어린 응원과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9월 ‘마이 리틀 소사이어티(My Little Society)’로 컴백한 후 해외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와 전곡 차트인, 앨범 초동 자체 신기록, 오리콘 랭킹 최상위 등의 기록을 쓰며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이후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