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2.03 13:3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로보락'이 로봇청소기 및 무선청소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로보홀리데이' 팝업스토어를 개장한다.

로보락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로보홀리데이’ 팝업스토어는 가족, 친구, 연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로보랠리’는 팝업스토어 부스 내 미션을 수행하고 스탬프를 획득하는 이벤트이다.

미션 수행 후 다양한 경품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주말에는 로보락 S6 MaxV 제품이 각 1대씩 경품으로 제공된다.

‘로보포토제닉’ 이벤트를 통해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샷을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업로드 시 행사 종료 후 1명을 선정하여 로보락 제품을 증정한다. 

부스 내 각종 이벤트 참여를 통해 미르X로보락 텀블러, 로보락 담요, 마스크 스트랩 등의 풍성한 경품을 선사한다.

팝업 부스는 포토존, 제품 전시존, 아이들을 위한 키즈존, 반려동물을 위한 펫존, 이벤트 경품을 뽑을 수 있는 이벤트존 등 총 5가지 존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내 로봇청소기 및 무선청소기 시연존에서는 S5 Max, S6 MaxV, H6의 시연 모습을 실제로 볼 수 있고, 고객이 직접 참여해보는 자리도 마련된다.

로봇청소기 시연존에서는 S5 Max 및 S6 MaxV 제품의 흡입력, 카펫 부스트, 물체 감지, 추락방지, 가장자리 청소, 듀얼 카메라 등의 기능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무선청소기 시연존에서는 H6의 흡입력 및 진드기 제거, 틈새 청소등의 기능의 체험이 가능하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12월 3일부터 9일까지 하남 스타필드 사우스 아트리움 앞에서 진행되며, S5 Max, S6 MaxV 등을 포함한 전 제품 라인업을 현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다. 

이경원 로보락 국내 마케팅 총괄 이사는 “국내 소비자들이 자사 제품의 뛰어난 성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는 '로보홀리데이'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라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사랑하는 친구, 가족, 연인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