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12.03 14:46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 연출컷. (사진제공=애경산업)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 연출컷. (사진제공=애경산업)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오랜 시간 화사하게 빛나는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SIGNATURE ESSENCE COVER BLUSHER PACT)'를 출시했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는 AGE 20's만의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한 71% 에센스를 함유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팩트 타입의 블러셔다.

메이크업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차분한 베이지 색상의 1호 코랄 베이지,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핑크 컬러의 2호 로지 핑크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는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는 아미노산 코팅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에 가볍고 얇게 밀착돼 생생한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에 내장돼 있는 미니 퍼프는 3중 구성의 루비셀 원단을 사용해 메이크업 뭉침 없이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AGE 20's 관계자는 "최근 여성들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자외선차단제 등을 활용한 가벼운 화장을 하면서 블러셔로 포인트를 더해 화사함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많이 한다"며 "특히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는 별도의 브러시나 손에 묻어나는 불편함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 사용의 편의성을 더했다"고 말했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는 쿠팡, AK뷰티몰 등 온라인과 시코르 등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휘 얼티밋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홀리데이 에디션. (사진제공=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홀리데이 에디션.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12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며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에는 오휘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과 아이섀도우,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멀티로 활용 가능한 5색의 섀도우 팔레트가 홀리데이 시즌의 감성을 담은 레드 패키지에 함께 담겼다.

감성적 피부 과학 브랜드 오휘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은 고밀도의 소프트 포뮬러가 피부에 빈틈 없이 촘촘하게 밀착되는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브러쉬까지 내장돼 있어 손끝 하나 대지 않는 언택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고밀도의 소프트 포뮬러가 실크처럼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면서 피부 잡티 및 결점을 빈틈 없이 매끈한 새틴 피부결을 연출하고, 가볍게 밀착돼 오랜 시간 들뜸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오일 컨트롤 시스템을 적용한 오휘만의 STICKY-FREETM 기술이 끈적임과 묻어남 없이 보송하고 깔끔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오휘의 얼티밋 커버TM 기술과 백합수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함 없이 피부를 편안하게 유지시켜주고,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 없어 수정 메이크업에도 용이하다.

특히 이 제품은 얼굴 윤곽에 맞춰 설계된 웨이브 엣지 극세모 브러쉬가 내장돼 얼굴의 굴곡진 곳까지 정교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극세모 브러쉬가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더욱 높여 마치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듯한 롱웨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브러쉬는 세척을 위한 별도 분리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