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0.12.03 15:30
(이미지제공=신한은행)
(이미지제공=신한은행)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신한은행은 20대를 위한 헤이영(Hey Young) 플랫폼을 전면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헤이영 플랫폼에 특화 서비스인 '모바일 쿠폰마켓'과 '헤이영 포스팅'을 탑재하고 메인화면에 있는 나만의 맞춤형 서비스 구성을 MZ세대의 모바일 라이프에 최적화했다. 또 애플리케이션 이용 편의성을 고려해 롤링방식의 맞춤 메뉴로 개편했다.

모바일 쿠폰 마켓은 최근 급증하고 있는 젊은층 고객의 모바일 쿠폰 거래를 돕기 위해 도입한 서비스다. 안전하고 빠른 쿠폰 거래를 경험할 수 있으며 쏠 페이 이용 시 추가로 2%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헤이영 포스팅에서는 MZ세대의 관심이 뜨거운 재테크 정보를 담아 맞춤형 금융 콘텐츠를 연재한다. 해외주식부터 청년 주거 안정을 위한 전월세 비교 포스팅 등 대학생과 사회초년생을 위한 금융정보를 공감형으로 풀어낸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난 6월 헤이영 브랜드 출시 이후 20대만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지속해서 고민해왔다"며 "앞으로도 20대 고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킬러 콘텐츠를 개발하고 자연스럽고 친숙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 플랫폼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오는 24일까지 '헤이영 메리 머니박스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8만잔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20대 고객 전용 상품인 '헤이영 머니박스' 첫 가입 시 최대 4잔의 스타벅스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 애플워치, 에어팟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