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숙영 기자
  • 입력 2020.12.04 11:42

31일 '2021 NEW YEAR’S EVE LIVE presented by Weverse' U+tv로 당첨 1000명에게 생중계

LG U+ 모델이 수험생 대상 '수고했어 U+곧 스물'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제공=LG U+)
LG U+ 모델이 수험생 대상 '수고했어 U+곧 스물'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제공=LG U+)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LG유플러스는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00년 1월~03년 2월생)을 위해 '수고했어 U+곧 스물'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꿋꿋하게 수능을 치른 수험생 고객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수험생 고객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콘서트 시청권과, 대학생활에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프로모션 혜택이 채워졌다.

먼저 LG유플러스는 오는 31일 연말 콘서트 '2021 NEW YEAR’S EVE LIVE presented by Weverse'를 U+tv로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후 당첨된 1000명의 수험생 고객은 U+tv에서 방탄소년단, 여자친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현, 범주, 뉴이스트, 엔하이픈 등 인기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합동공연을 생중계로 볼 수 있다. 

LG유플러스 측은 "U+모바일 고객이면서 U+tv 가입 명의자이거나 명의자와 유무선 결합된 수험생 고객은 오는 13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시청권을 응모할 수 있다"며 "단, U+tv 내 VOD를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우선 선정되며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이벤트가 변경 또는 조기종료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안드로이드OS스마트폰 또는 애플 아이폰을 개통한 고객은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즉석당첨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경품액 1억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된다.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에서도 9일까지 스마트폰, 태블릿을 구매하는 수험생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20(1명), 에어팟 프로(3명), 맥세이프형 카드 가죽지갑 40% 할인쿠폰(300명), 애플 정품 충전 어댑터 90% 할인쿠폰(300명), 갤럭시 버즈라이브(20명), 카카오 무선충전기(300명), 구글 플레이 크레딧 5만원(100명) 등 경품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U+멤버십을 이용하는 수험생 고객들은 간식과 메이크업·패션 아이템, 전자제품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U+멤버스 앱에서 더페이스샵·네이처컬렉션 1만원 이상 구매 시 전 제품 5천원 할인 및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50% 할인쿠폰, 랄라블라 3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쿠폰(선착순 1만장), 던킨도너츠 3천원 쿠폰(선착순 5만장)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