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뉴스웍스
  • 입력 2020.12.04 17:22
THE K9 멤버십 고객을 위한 '언택트 다이닝 프로모션' 예시. (사진제공=기아차)
THE K9 멤버십 고객을 위한 '언택트 다이닝 프로모션' 예시. (사진제공=기아차)

기아자동차는 THE K9 멤버십 고객을 위한 비대면 만찬 프로그램인 'THE K9 멤버십 고메 언택트 다이닝'을 실시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THE K9 멤버십 고메 언택트 다이닝은 기아자동차가 THE K9 멤버십 고객들이 직접 요리한 음식으로 가족들과 특별한 홈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연말 프로모션이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구체적으로 기아차는 한국 야쿠르트의 신선 밀키트 브랜드인 '잇츠온'과 함께 특별 구성한 5개의 밀키트 패키지를 당첨 고객에게 배송하고, 레시피 카드와 ‘잇츠온’ 총괄 쉐프의 레시피 영상을 함께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THE K9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3일부터 오는 14일까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 기아 레드멤버스 사이트를 비롯해 기아차 통합 모바일 고객 애플리케이션 'KIA VIK' 또는 THE K9 멤버십 컨시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응모 시 크리스마스 홈파티와 연말 홈파티로 구분해 배송날짜를 선택할 수 있으며, 기아차는 총 600명의 고객을 선정해 색다른 만찬을 즐길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16일 개별 통보된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분들의 일상에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색다른 연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기아자동차가 특별히 마련한 THE K9 고메 언택트 다이닝 프로모션을 통해 THE K9 멤버십 고객들이 소중한 분들과 따뜻한 음식을 나누며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기아차는 뮤지컬 '헤드윅', '엘리자벳' 초청 이벤트, 시네마 인비테이션, 골프 인비테이션, 재즈 인비테이션, 서울모터쇼 초청행사 등을 비롯해 전국 40개 유명 레스토랑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K9 다이닝' 서비스를 운영하는 등 THE K9 멤버십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료제공=현대자동차그룹]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