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07 09:55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피부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피부미 7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등장한 '피부미 골드베릴 미라클페어 세레이징 퍼밍 크림'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피부미 골드베릴 미라클페어 세레이징 퍼밍 크림' 첫번째 퀴즈는 "피부미는 골드베릴 미라클페어 세레이징 퍼밍 크림을 런칭했습니다. 골드베릴 세레이징 퍼밍 크림은 ㅇㅇㅇㅇ 영양 크림으로 피부 탄력 개선과 안면 리프팅 개선 등 5가지 임상시험과 피부 저작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입니다. 초성힌트 ㄱㄱㄴㅅ"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고기능성'이다.

피부미 두번재 퀴즈 "피부미의 골드베릴 미라클페어 세레이징 퍼밍 크림 전성분 중 전통발효 공법으로 추출한 OOOOOO은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주는 데 도움을 주며, 60여종의 유기산과 비타민, 아미노산이 풍부한 성분입니다.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ㅂㄴㄱㅊㅊㅁ)"의 정답은 '비니거추출물'이다.

피부미 세번째 퀴즈 "피부미의 골드베릴 미라클페어 세레이징 퍼밍 크림은 총 6가지 임상시험을 진행했습니다. 1. 피부탄력 개선, 2. 안면 리프팅 개선, 3. 눈가 주름 개선, 4. ㅇㅇ시간 보습 지속력, 5.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장벽 개선 및 자극 진정 개선, 6. 피부 저자극 ㅔ스트 입니다.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48'이다.

피부미 마지막 네번째 퀴즈 "피부미의 골드베릴 미라클페어세레이징 퍼밍 크림의 전성분 중 ㅇㅇㅇㅇㅇ여과물은 무려 50% 함유됐습니다. ㅇㅇㅇㅇㅇ여과물은 피부에 영양을 주어 탄력 있게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초성힌트 ㄷㅍㅇㅈㅇ"의 정답은 '달팽이점액'이다.

이번에 실시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피부미 골드베릴 미라클페어 세레이징 퍼밍 크림'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피부미'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한편, 피부미는 골드베릴 미라클페어 세레이징 퍼밍크림 출시 기념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베스트 셀링 아이템 센텔루션 시카 크림 포함 전제품 1만원에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좋은 건 같이 써요. 촉촉 진정 피부미 꿀조합 세트 이벤트도 포함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