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07 13:42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슬림9 편해브라 x 네모팬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슬림9 편해브라 x 네모팬티가 7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공개된 '슬림9 편해브라 x 네모팬티'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슬림9 편해브라 x 네모팬티' 첫번째 퀴즈는 "네모팬티 운동할 때 말려 올라가지 않나요? NO! 삽입된 ㅇㅇㅇ 필름이 허벅지를 쫀쫀하게 잡아주어 말려 올라갈 걱정이 없어요.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ㅇㄹㅌ"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우레탄'이다.

두번째 퀴즈 "네모팬티는 23인치부터 ㅇㅇ인치 이상까지. 네모팬티는 모든 고객님들을 위해 XS부터 XL까지 5가지 사이즈를 준비했습니다.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의 정답은 '33'이다.

세번째 퀴즈 "편해브라는 넓은 밴딩이 가슴 아래를 편안하게 잡아주어 ㅇㅇㅇㅇ에도 올라가지 않아요. 초성힌트 ㄱㅎㅎㄷ"의 정답은 '격한활동'이다.

네번재 퀴즈 "편해브라는 일정한 간격의 특수열가공을 통해 우수한 ㅇㅇㅇ 및 경량성을 자랑합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ㅌㄱㅅ"의 정답은 '통기성'이다.

 

이번에 실시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슬림9 편해브라 x 네모팬티'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슬림나인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한편, 슬림9 편해브라 x 네모팬티 홈트부터 일상까지, 멀티 이너에어가 12월 7일 단 하루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이 전년 동기 대비 235% 성장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쇼핑 수요가 늘고 편한 속옷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꾸준히 이어지면서 ‘내 몸 긍정주의’를 표방하는 슬림9의 성장세가 가파르다.

[슬림나인(9) 편해브라 네모팬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정리]

 "편해브라는 A4 ㅇㅇ보다 얇은 두께로 입은 듯 안 입은 듯 편안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초성힌트 ㅇㅈ" 퀴즈의 정답은 '용지'이다.

편해브라를 구입하시면 정밀한 몰드 제작 기술을 보유한 독일의 브라컵 선두기업 ㅇㅇㅇㅇ 정품 택이 부착되어 나갑니다. 초성힌트 ㅁㅁㅇㅇ"의 정답은 '뮬마이어'이다.

"편해브라는 스판함량이 23% 믿을 수 없는 ㅇㅇㅇ을 자랑합니다. 초성힌트 ㅅㅊㅅ"의 정답은 '신축성'이다.

"노와이어지만 편해브라에 내장된 기본 브라컵은 가슴의 ㅇㅇㅇ은 높여주면서 매우 가볍고 자연스러운 형태를 유지시켜줘요. 초성힌트 ㅌㄹㅅ"의 정답은 '탄력성'이다.

"슬림9 편해브라는 독일 ㅇㅇㅇㅇ 인증을 받은 브라컵을 사용해 착용 했을 때 편하지만 가슴의 탄력성을 높이고 가볍고 자연스러운 형태를 유지하게 도와줍니다. 여기서 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뮬마이어'이다.

"새로워진 슬림9 편해브라는 OO 본딩 방식으로 변경되어 텐션감이 업그레이드! 더욱 짱짱해졌습니다. 여기서 OO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도트'다.

"슬림나인 네모팬티 슬림은 OOOOO으로 인해 발생하는 사타구니 착색, 허벅지 앞쪽 튀어나옴을 방지해주고, 섬세하게 케어해줍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 정답은 '림프절압박'이다.

"슬림나인 네모팬티 슬림은 OOOOO 보정으로 아랫배를 더 슬림하게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여기서 OOOOO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트라이앵글'이다.

"슬림나인 네모팬티 슬림은 신축성, 흡수성, ㅇㅇㅇㅇ, 정전기방지, 통기성에 탁월한 멀티태스킹 이지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의 정답은 '체온유지'이다.

"슬림나인 네모팬티 슬림은 ㅇㅇㅇㅇ이 뛰어나 퍼펙트 핏을 자랑하며 애플힙을 연출할 수 있다"의 정답은 '힙업보정'이다.

"슬림나인 네모팬티는 허벅지를 잡아주는 ㅇㅇㅇㅇㅇ이 들어가있어 말려 올라갈 걱정없이 더 편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의 정답은 '우레탄필름'이다.

"슬림나인 네모팬티는 여성의 몸에 가장 최적화된 패턴에 맞추어 Y존의 구조에 맞게 ㅇㅇㅇㅇㅇ으로 변경하였습니다"의 정답은 '유선형패턴'이다.

"슬림나인 네모팬티는 한국인 여성 몸에 최적화된 OOOO으로 착용감이 우수합니다. 여기서 OOOO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3d패턴'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