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07 15:56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청소해봇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청소해봇이 7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등장한 '청소해봇 공간속의 위생 솔루션 리빙7'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청소해봇' 첫번째 퀴즈는 "청소해봇은 ㅇㅇㅇ ㅇㅇ로 청소중에 TV시청과 통화는 물론 한밤중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초성힌트 ㅈㅅㅇㅅㄱ"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저소음설계'이다.

두번째 퀴즈 "청소해봇은 일직선이 아닌 ㅇㅇ으로 움직임이 자유롭습니다. 여기서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초성힌트 ㅇㅎㄷㅅ"의 정답은 '원형동선'이다.

세번째 퀴즈 "청소해봇은 초간편한 ㅇㅇㅇㅇㅇㅇ이 있어 번거로운 조작방법이 필요없습니다. 6자에 들어갈 단어는? 초성힌트 ㅂㄹㅎ ㅁㅈㅌ"의 정답은 '분리형먼지통'이다.

네번째 퀴즈 "청소해봇 ㅁㅅㅊ"의 정답은 ' 물세척'이다.

로봇청소기 '리빙7 청소해봇' 불필요한 기능은 줄이고, 간편함은 더한게 특징이다.

특히 먼지 흡입과 물 청소가 한번에 가능한 2in1 기능도 갖췄다. 2회전 브러시로 쓸면서 동시에 미니 러그로 닦는 다용도 청소기로 최대 45~60dB(데시벨)인 저소음 작동으로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일직선이 아닌 원형 동선으로 집안 곳곳을 쓸고 닦는다. 가구나 장애물과 부딪히면 자동으로 방향 전환이 된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번에 실시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청소해봇'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