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08 15:57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학생창업 페스티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학생창업 페스티벌 8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실시한 '2020 학생창업 페스티벌 온라인 시제품 전시회 개최'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학생창업 페스티벌' 첫번째 퀴즈는 "12월 2일부터 10일 자정까지 유튜브 채널 [한국청년ㅇㅇㅇㅇㅇ재단] 채널에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초성힌트 ㄱㅇㄱㅈㅅ"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기업가정신'이다.

학생창업 페스티벌 두번째 퀴즈 "산학협력 엑스포 온라인성과 전시관의 학생 ㅇㅇ유망팀300의 시제품 전시관을 보고 유튜브에 댓글을 달면 아이패드를 주는데요. 초성힌트 ㅊㅇ"의 정답은 '창업'이다.

학생창업 페스티벌 세번째 퀴즈 "ㅇㅇㅇ ㅇㅇㅇ을 보시고 1~4위 전문가 평가 결과를 예측하여 댓글을 남기면 아이패드를 준다. 초성힌트 ㅇㄹㅇㅈㅅㄱ"의 정답은 '온라인전시관'이다.

학생창업 페스티벌 네번째 퀴즈 ""12월 2일부터 10일 자정까지 유튜브 채널 [한국ㅇㅇㅇㅇㅇ정신재단] 채널에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초성힌트 ㅊㄴㄱㅇㄱ"의 정답은 '청년기업가'이다.

이번에 등장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학생창업 페스티벌'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