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09 18:11
겟썸띵라이브 자코모소파 오퀴즈 7시정답
겟썸띵라이브 자코모 쇼파 오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겟썸띵라이브 자코모 쇼파 9일 7시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한다.

이날 출제된 유튜브 채널 겟TV 겟썸띵라이브 x 자코모소파(자코모쇼파) 오퀴즈는 오후 7시부터 오후 7시59분까지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겟썸띵라이브 자코모소파'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10포인트가 제공되고, 오후 7시30분 문제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겟썸띵라이브 자코모소파 오후 7시 문제와 정답은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겟썸띵라이브 정답은 유튜브 방송에서 공개되므로 10~25분까지 늦어질 수 있다.)

겟썸띵라이브 자코모 쇼파 "현재 겟썸띵라이브에서 자코모 소파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 중입니다. 방송을 보고 첫 번째 스페셜코드를 입력해주세요.(7시 30분에 퀴즈가 하나 더 있어요)"의 정답은 '펜트하우스자코모'이다.

겟썸띵라이브 자코모소파 오후 7시30분 문제와 정답은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겟썸띵라이브 정답은 유튜브 방송에서 공개되므로 10~25분까지 늦어질 수 있다.)

겟썸띵라이브 자코모 쇼파 두번째 "지금 겟썸띵라이브에서 자코모 소파를 구매하면 최대 71만원 혜택+특별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방송을 보고 두 번째 스페셜코드를 입력해주세요."의 정답은 '자코모파격할인'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겟썸띵라이브'는 인기에 힘입어 SK스토아와 함께 트렌디한 인기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마련했다. 유튜브 계정인 겟TV '겟썸띵 라이브'를 통해 SK스토아 X 펜트하우스 X 자코모소파 모바일 라이브를 9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