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09 10:5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프롬바이오 빡싱세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프롬바이오 빡싱세일 9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하며 정답이 주목받고 있다.

이날 실시한 '7일간 만나보는 프롬바이오 마지막 세일 프롬바이오 빡싱세일'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프롬바이오 빡싱세일' 첫번째 퀴즈는 "ㅇㅇㅇㅇㅇ 보스웰리아는 통증감소 등 인체적용시험결과를 보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관절연골엔'이다.

프롬바이오 빡싱세일 두번째 퀴즈 ""홍쓰다스 와일드망고 젤리는 #1일1젤리 #다이어트간식 #배변활동 #ㅇㅇㅇㅇㅇ로 유명합니다. 초성힌트 ㅊㅈㅂㄱㅅ"의 정답은 '체지방감소'이다.

프롬바이오 세번째 퀴즈 "이병헌, 김혜수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ㅇㅇㅇㅇㅇ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프롬바이오'이다.

프롬바이오 빡싱세일 네번째 퀴즈 "네번째 퀴즈 "프롬바이오에서 초특급 할인가로 베스트 제품을 만날 수 있는 ㅇㅇㅇㅇ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초성힌트 ㅃㅅㅅㅇ"의 정답은 '빡싱세일'이다.

 

이번에 등장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빡싱세일', '보스웰리아'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프롬바이오가 연말을 맞아 13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몰 회원들을 대상으로 빡싱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말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프롬바이오의 베스트제품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위건강엔 매스틱’을 포함한 총 15개 이상의 제품을 최대 79% 할인가로 선보인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