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선영 기자
  • 입력 2020.12.09 11:17
아내의 맛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사진=TV조선)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개그우먼 김현숙이 남편과 ‘아내의 맛’ 출연 후 악플 때문에 힘겨운 심경을 털어놨던 모습에 세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해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는 김현숙과 남편 윤종의 모습이 담겼다.

김현숙은 이날 식사를 하던 중 “첫 방송 나가고 자기랑 하민이가 원하지 않는데 괜히 악플이나 욕을 먹으면 내가 너무 힘들 거 같은 거야 마음이”라며 “전부 다 내 욕밖에 없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욕을 너무 많이 먹어서 ‘내가 잘 못 살았나’ 싶었다”는 김현숙에게 윤종은 “속마음 모르는 사람이야 그런 거지 뭐”라며 위로했다.

김현숙은 “‘막돼먹은 영애씨’를 할 때 김현숙이라는 사람보다 영애 씨라는 캐릭터가 워낙 좋으니까 그렇게 악플이 많지 않았다. 데뷔하고 나서 제일 많이 악플을 받았다”며 “그런데 악플 같은 게 달렸는데 내 가족을 건드리는 악플이면 과연 내 마음이 어떨까 엄청 긴장했었다”라고 털어놨다.

윤종은 “신경 쓰지 마라. 뭐하러 신경 쓰냐”며 “그들이 키워줄 거야? 우리가 하는 거지 뭐 그리 신경 쓰냐. 인간이 다들 완벽한 게 어딨니, 똑같은 게 어딨니. 정답은 없다. 최선을 다하면 된다. 후회 없이”라고 김현숙을 다독였다.

한편 9일 소속사 이엘라이즈는 "김현숙이 성격 차이를 이유로 현재 이혼 조정중이며 아들은 김현숙이 양육하기로 합의된 상황"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