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09 13:28
아로마티카 빅세일 오퀴즈 2시정답
아로마티카 빅세일 오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아로마티카 빅세일이 9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아로마티카 빅세일 역대급 할인 혜택! 오퀴즈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59분까지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아로마티카 빅세일'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 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아로마티카 빅세일 오퀴즈 오후 2시 문제 "비건 뷰티의 선두주자, 지속가능한 뷰티 브랜드로 잘 알려진 아로마티카는 '피부'와 '환경' 을 모두 지키고자 하는 브랜드인데요, 이런 아로마티카의 브랜드 슬로건은 SAVE THE ○○○○, SAVE THE PLANET 입니다. (영어 대문자)"의 정답은 'SKIN'이다.

아로마티카 빅세일 오퀴즈 오후 3시 문제 "클린 & 비건 뷰티의 대표 브랜드 [아로마티카]는 지금 1년에 단 한번 열리는 연말 빅세일을 진행 중입니다. 아로마티카의 이번 빅세일 컨셉은 "2020 아로마티카 ○○○○○○"입니다."의 정답은 '베스트어워즈'이다.

아로마티카 빅세일 오퀴즈 오후 4시 문제 "클린 & 비건 뷰티의 대표 브랜드 [아로마티카]는 지금 1년에 단 한번 열리는 연말 빅세일을 진행 중입니다. 아로마티카의 이번 빅세일 컨셉은 "2020 아로마티카 베스트 어워즈" 인데요, 1년에 단 한번 전품목 ○○% + 추가 할인이 가능합니다! (숫자)"의 정답은 '40'이다.

아로마티카 빅세일 오퀴즈 오후 5시 문제 "지속가능한 뷰티를 표방하는 브랜드 [아로마티카]에는 필요한 제품을 빈 용기에 담아, 필요한 만큼만 구매할 수 있는 "○○○○○○" 이 있습니다. 아로마티카와 함께 피부와 환경을 모두 지켜주세요."의 정답은 '리필스테이션'이다.

아로마티카 빅세일 오퀴즈 오후 6시 문제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을 가득 담아, 3년 연속 ‘화해’ 어플에서 젤 부문 1위를 하고 있는 제품의 이름은 뭘까요? "○○알로에 베라 젤", ○○의 이름을 맞혀보세요."의 정답은 '수딩'이다.

클린&비건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는 12월 9일부터 12월 11일까지 전 품목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2020 아로마티카 베스트 어워즈' 행사를 진행한다.

'2020 아로마티카 베스트 어워즈'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최대 50% 할인 행사와 타임딜, 주말 추가 세일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번 이벤트는 아로마티카 공식몰에 로그인 한 회원 대상이다. 전 제품 한정 수량 행사로 품절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