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09 14: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9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출제된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정책이 쏙쏙쏙! 내삶에 착착착! 지금은 정책 만날 시간'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첫번째 퀴즈는 "경제, 문화, 교육, 취업 등 정부부처 최신 소식, 전문가들이 짚어본 정부정책, 정책백과사전인 정책위키, 국민들의 정책 체험기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ㅇㅇㅇㅇㅇ'이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ㅈㅊㅂㄹㅍ"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정책브리핑'이다.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두번째 퀴즈 "경제, 문화, 교육, 취업 등 정부부처 최신 소식, 전문가들이 짚어본 정부정책, 정책백과사전인 정책위키, 국민들의 정책 체험기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정책브리핑'의 누리집 주소는 www.ㅇㅇㅇㅇㅇ.kr 이다.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영어단어는?"의 정답은 'korea'이다.

이번에 등장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대한민국 정책브리핑'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