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09 14:46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모어벨라 레몬효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모어벨라 레몬효소가 9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실시한 '모어벨라 레몬효소 진짜 발효효소 가득 담은 레모나맛 천연호화제 #레몬효소'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모어벨라 레몬효소' 첫번째 퀴즈는 "모어벨라 레몬효소에는 국내산 ㅇㅇㅇㅇ가 함유되었습니다. 초성힌트 ㅎㅁㅎㅅ"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현미효소'이다.

모어벨라 레몬효소 두번째 퀴즈 "모어벨라 레몬효소는 ㅇㅇㅇㅇㅇ가 함유되어 탄수화물 분해에 도움을 주는 효소입니다. 초성힌트 ㅇㅁㄹㅇㅈ"의 정답은 '아밀라아제'이다.

모어벨라 레몬효소 세번째 퀴즈 "모어벨라 효소는 국내 최초로 ㅇㅇ맛으로 효소를 만들어 거부감 없는 맛있는 레모나맛 효소를 탄생시켰습니다. 모어벨라 효소는 무슨맛일까요?"의 정답은 '레몬'이다.

모어벨라 레몬효소 네번째 퀴즈 "초성힌트 ㅊㄹㅇㅈ "의 정답은 '체력유지 '이다.

 

이번에 등장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모어벨라 레몬효소'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한편, 9일부터 뷰티&이너뷰티 브랜드 모어벨라가 12월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가운데, 품절 대란을 일으킨 제품인 레몬효소를 2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모어벨라 레몬효소는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로, 품절대란을 일으킨 바 있다. 1포당 α-아밀라아제 30만unit, 프로테아제 2000unit이 함유돼 있다. 아밀라아제는 탄수화물 분해에 도움을 주는 효소이며, 프로테아제는 단백질 분해에 도움을 준다. 또한 효소의 역가 수치가 3만2000unit이다. 모어벨라 레몬효소는 효소 특유의 쿱쿱함을 빼고 인공감미료 없이 레몬밤으로 어릴적 먹던 레몬맛 가루의 맛을 연상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