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10 08:48
사이다뱅크 커플통장 오퀴즈 9시정답
사이다뱅크 커플통장 오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사이다뱅크 커플통장이 10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사이다뱅크 커플통장 함께보고 같이쓰는 커플통장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59분까지 진행한다. 이번 등장한 오퀴즈 힌트는 검색창에 '사이다뱅크 커플통장'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사이다뱅크 커플통장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둘이서 함께보고 관리하세요! 사이다뱅크 커플통장은 커플을 맺은 상대와 모든 ○○○○을 함께 확인하고, 예/적금도 함께 관리할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거래내역'이다.

사이다뱅크 커플통장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통장거래내역을 함께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사이다뱅크 커플통장! 커플 상대방이 이체 요청시 ○○○가 승인만 하면 커플 모두 이체가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계좌주'이다.

사이다뱅크 커플통장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여러 개의 통장을 관리하느라 고민이 많으시죠? 사이다뱅크에서는 생활비, 비상금, 여행비 등 최대 4개까지 목적에 맞게 하나의 통장으로 ○○○○○가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통장쪼개기'이다.

사이다뱅크 커플통장 오퀴즈 12시 문제 "하나의 계좌로 카드가 2개! 두 사람이 함께 사용한 거래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이제 사이다뱅크 ○○○○로 지출도 함께 관리하세요!"의 정답은 '가족카드'이다.

사이다뱅크 커플통장 오퀴즈 문제 "함께 사용한 거래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가능한 사이다뱅크 가족카드는 계좌주와 ○○, ○○, ○○, 배우자 관계인 경우에만 신청가능합니다. (띄어쓰기 없이 차례대로 입력)"의 정답은 '부모자녀형제'이다.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 정답을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