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10 13:27
음악형제들 BMP 오퀴즈 2시정답
음악형제들 BMP대상 오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음악형제들 BMP 대상이 10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음악형제들 BMP대상 뮤직브로 오퀴즈는 오후 2시부터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음악형제들 BMP'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 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음악형제들 BMP 대상 오퀴즈 문제 "글로벌 K-POP 놀이터 '뮤직브로'는 2020 스타 브랜드 대상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 하였다."의 정답은 '음원플랫폼'이다.

음악형제들 BMP 대상 오퀴즈 문제 "'뮤직브로'는 2020 스타 브랜드대상에서 시상 하였는데, 스타 브랜드 대상은 글로벌 인지도 상승에 기여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으로 '○○ 미디어 그룹'에서 주관한다."의 정답은 '매경'이다.

음악형제들 BMP 대상 오퀴즈 문제 "'BMP'는 글로벌 K-POP 놀이터 '뮤직브로'에서 음원 ○○○○, 쇼핑몰, 오디션 등에서 활용될 예정이다."의 정답은 '스트리밍'이다.

음악형제들 BMP 대상 오퀴즈 문제 "㈜음악형제들은 '비엠피(BMP)'를 음원 플랫폼 ○○○○에서 국내 및 해외 유저들이 K-POP 음원 스트리밍을 간편하게 사용 할수 있게 서비스 할 예정이다."의 정답은 '뮤직브로'이다.

음악형제들 BMP 대상 오퀴즈 문제 "전 세계 K-POP 팬들을 위한 글로벌 K-POP 놀이터 '뮤직브로'에서 BMP를 활용하여 아티스트에게 직접 ○○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를 할 예정이다."의 정답은 '선물'이다.

 

K팝 플랫폼 뮤직브로(mu·bro)는 '2020 올해의 스타브랜드대상'에서 음원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뮤직브로는 (주)음악형제들이 지난 11월 새로운 UI 적용 버전을 출시 및 런칭한 플랫폼으로 K팝부터 해외 음원까지 다양한 음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새로운 생태계 구축을 위한 기술을 도입, 아티스트의 자율적인 창작 활동을 지원하는 BMP 플랫폼을 새롭게 발행하였다.

뮤직브로는 세련된 웹사이트 디자인과 UX을 선보이고 있으며 세심한 콘텐츠 구성과 스트리밍 네트워크 구성에서 혁신적인 부분도 함께 내세우고 있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 음악형제들 BMP대상 버즈빌 초성퀴즈 10일 문제와 정답

음악형제들 BMP 대상 10일 버즈빌 초성퀴즈 문제 "K-POP 시장 홍보는 물론, 음악 시장에 혁신을 가져다 줄 '비엠피'의 풀네임은 무엇일까요?(한글)ㅂㄹㄷㅁㅈㅍㄹㅍ"의 정답은 '브라더뮤직플랫폼'이다.

문제 "음악형제들은 '뮤직브로'를 통하여 신규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의 ㅇㅇㅅㅂㅅ를 기반으로 K팝과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를 지원한다"의 정답은 '음원서비스'이다.

"전 세계 K-POP팬들을 위한 K-POP ㄴㅇㅌ '뮤직브로'에서 비엠피는 뮤직브로에서 음원, 쇼핑몰, 오디션 등 다양한 서비스에서 활용될 예정이다"의 정답은 '놀이터'이다.

"BMP는 글로벌 K-POP 놀이터 뮤직브로에서 ㅇㅇㅅㅌㄹㅁ, 쇼핑몰, 오디션 등에서 활용될 예정이다"의 정답은 '음원스트리밍'이다.

◆ 뮤직브로 음악형제들 BMP 오퀴즈 정답 및 문제 정리

뮤직브로 음악형제들 BMP 오퀴즈 "전 세계 K-POP팬들을 위한 K-POP ○○○ '뮤직브로'가 출시되었습니다."의 정답은 '놀이터'이다.

뮤직브로 음악형제들 BMP 오퀴즈 "신규 음원 플랫폼 '뮤직브로'는 전세계인의 K-POP놀이터 입니다. '뮤직브로'를 제작한 기업명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음악형제들'이다.

음악형제들 BMP 뮤직브로"뮤직브로'를 통하여 음원, 쇼핑 뿐만 아니라 전세계인과 전문가에게 나를 알릴 수 있는 ○○○을 이용해 보세요!"의 정답은 '오디션'이다.

음악형제들 BMP 뮤직브로 오퀴즈 "신규 음원 플랫폼 '뮤직브로'에서 모든 서비스를 모바일과 pc에서 같이 정기적으로 즐기려면 한 달에 ○○○○원만 있으면 된다. (숫자)"의 정답은 '7900'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