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2.10 16:44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롯데홈쇼핑이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평가에서 TV홈쇼핑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올해 진행된 3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국가고객만족도 평가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 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 지수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고객 참여 중심 경영과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혁신적 고객 서비스 제공을 높게 평가 받아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지난 7월에는 한국표준협회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0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고객만족도지수(KCSI)에서 각각 1위에 선정됐다.

이번 국가고객만족도 평가까지 1위를 차지하며 국내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3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1위를 달성했다.

이를 기념해 이달 14일부터 20일까지 고객 감사 '2020 베스트 어워즈'를 진행한다.

올 한해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브랜드 40개를 선정하고 해당 상품 구매 시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다이슨', '딤채' 등 가전을 비롯해, '라우렐', 'LBL' 등 패션, '김나운 더 키친', '트루바이타민' 등 식품 및 건강식품 브랜드를 집중 선보인다.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에서는 17일부터 20일까지 명품 잡화 및 뷰티, 가전, 패션, 건강식품 등 카테고리별로 총 30개 인기 브랜드를 준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