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11 09:44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이다뱅크 중금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사이다뱅크 중금리 1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실시한 '사이다뱅크 중금리'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사이다뱅크 중금리' 첫번째 퀴즈는 "신용관리는 필수! 사이다뱅크에서 신용정보를 관리해보세요. ㅇㅇㅇㅇ 내 신용정보를 무제한 무료 확인 가능!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초성힌트 ㅈㄱㅇㅇ"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조건없이'이다.

사이다뱅크 중금리 두번째 퀴즈 "이젠 중금리신용대출도 서류없이 비대면으로! ㅇ ㅇㅇ를 빌려도 중도상환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여유자금이 생기면 언제든지 계획적으로 상환하세요. 초성힌트 ㄷㅎㄹ"의 정답은 '단하루'이다.

사이다뱅크 중금리 세번째 퀴즈 "대출도 다이렉트 하세요! 사이다뱅크 앱을 이용하면 신용대출도 24시간 ㅇㅇㅇㅇ 합니다. 대출이 필요할 땐 밤/낮/휴일 언제나 간편하게 이용가능 초성힌트 ㅅㄱㄱㄴ"의 정답은 '송금가능'이다.

사이다뱅크 중금리 네번째 퀴즈 "이젠 대출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서류없이 비대면으로 ㅇㅇㅇㅇㅇㅇㅇㅇ 한도조회하세요 사이다뱅크 APP에서 24시간 송금이 가능합니다. 초성힌트 ㅅㅇㄷㄱㅇㅎㅇㅇ, 8자"의 정답은 '신용등급영향없이 '이다.

이번에 등장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사이다뱅크 중금리'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사이다뱅크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 중금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및 문제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 퀴즈는 "ㅇㅇㅇ ㅇㅇㅇㅇ니까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이제 대출도 다이렉트하세요 ㅇㅇㅇㅇㅇㅇㅇ 7자에 들어갈 단어는? 초성힌트 ㅁㅅㄹㅈㄷㅅㅅ"의 정답은 '무서류자동심사'이다.

"직장인이라면? 신용 정보에 따라 최대 1억원까지 ㅇㅇㅇㅇㅇㅇ 개설 가능합니다. 초성힌트 ㅁㅇㄴㅅㅎㄷ"의 정답은 '마이너스한도'이다.

"필요한 만큼 쓰고, 이자는 쓴 만큼만 ㅇㅇㅇㅇ! 입출금이 자유로운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해보세요. 초성힌트 ㅇㄸㅎㄱ"의 정답은 '알뜰하게'이다.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24시간 365일, 전화상담 필요없는 모바일 대출 상품으로 ㅇ/ㅇ/ㅇㅇ 모두 개설 가능합니다. 초성힌트 ㅂㄴㅎㅇ"의 정답은 '밤낮휴일'이다.

"신용대출이 필요하다면? 대출기간 최대 5년, 한도는 최대 1억원까지! 부담 없이 이용하실수 있도록 단 하루를 빌려도 ㅇㅇㅇㅇㅇㅇㅇ 0원!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ㅈㄷㅅㅎㅅㅅㄹ, 7자" 퀴즈의 정답은 '중도상환수수료'이다.

"대출도 다이렉트 하세요! 사이다뱅크 앱을 이용하면 신용대출도 24시간 OOOO합니다. 대출이 필요할 땐 밤/낮/휴일 언제나 간편하게 이용 가능!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ㅅㄱㄱㄴ)"의 정답은 '송금가능'이다.

"중신용자라면 주목! 대출 기간 최대 5년, 한도는 넉넉하게 1억원까지 연 6.9%~16.6% ㅇㅇㅇㅇ로 이용 가능한 중금리 신용대출! 지금 내 혼도를 조회해보세요 초성힌트 ㄱㅈㄱㄹ"의 정답은 '고정금리'이다.

"이제 중금리대출도 다이렉트하세요! 사이다뱅크 중금리 신용대출은 20세 이상 직장인 급여소득자이고, ㅇㅇㅇㅇㅇㅇㅇㅇ 자격 득실 확인서 기준 재직 기간 6개월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초성힌트 ㄱㅁㄱㄱㅂㅎㄱㄷ, 8자"의 정답은 '국민건강보험공단'이다.

"이것저것 준비할 필요 없이!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ㅇㅇㅇㅇ ㅇㅇㅇ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개설 가능합니다. ㅇㅇㅇ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정답을 적어주세요. 초성힌트 ㅅㄹㅇㅇㅂㄷㅁ,7자" 퀴즈의 정답은 '서류없이비대면'이다.

"이제 3등급, 4등급, 6등급도 마통이용 가능!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ㅇㅇㅇㅇ를 위해 최대 1억원까지 이용 가능한 모바일 대출 상품입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ㅈㅅㅇㅈ)"의 정답은 '중신용자'이다.

"필요한 만큼 빠르고 간편하게!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ㅇㅇㅇㅇ 필요 없이 24시간 365일 개설 가능합니다. 이제 대출도 다이렉트하세요!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ㅈㅎㅅㄷ) "의 정답은 '전화상담'이다.

"직장인이라면 주목! 재직 기간 6개월 이상, 20세 이상 직장인 ㅇㅇㅇㅇㅇ라면 입출금이 자유로운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해보세요(초성힌트:ㄱㅇㅅㄷㅈ)"의 정답은 '급여소득자'이다

"카드론만 안다면 주목! 중금리대출도 이젠 OOOOOO으로 필요한 만큼만 간편하게 이용하세요!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정답을 적어주세요.) (초성힌트: ㅁㅇㄴㅅㅌㅈ)"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에 대한 정답은 '마이너스통장'이다.

"OOO이라면 신청 가능!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이제 대출도 다이렉트 하세요!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ㅈㅈㅇ)"의 정답은 '직장인'이다.

"서류없이 ㅇㅇㅇ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 가능한 마이너스통장, 이제 대출도 다이렉트 하세요!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초성힌트:ㅂㄷㅁ"의 정답은 '비대면'이다.

"4등급, 5등급, 6등급 주목! 이제 ㅇㅇㅇㅇㅇ도 마이너스통장 개설 가능! 한번 개설하면 최대 5년까지 연장 가능! 대출도 다이렉트 하세요!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초성힌트 :ㅈㄱㄹㄷㅊ" 정답은 '중금리대출'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