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11 11:42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키토선생 저탄고지 도시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키토선생 저탄고지 도시락이 1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실시한 '의사가 만든 키토선생 키토제닉 도시락'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다.

'키토선생 저탄고지 도시락' 첫번째 퀴즈는 "순탄수화물이란 우리 몸에 직접적으로 흡수되어 우리를 살찌게 하는 탄수화물을 말합니다. 키토선생 저탄고지 도시락은 밥 대신 ㅇㅇㅇㅇㅇ라이스를 사용하여 즉석밥 대비 순탄수화물을 13배 줄였는대요. 초성힌트 ㅋㄹㅍㄹㅇ"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컬리플라워'이다.

키토선생 저탄고지 도시락 두번째 퀴즈 "시중에 나와있는 저칼로리 도시락은 대부분 200g 내외의 용량으로 구성되어 성인 남성이 포만감을 느끼기에는 부족합니다. 키토선생 도시락은 누구든 든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ㅇㅇㅇg으로 푸짐하게 준비되어있다.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350'이다.

키토선생 저탄고지 도시락 세번째 퀴즈 "키토선생 도시락은 몸에 직접 흡수되어 우리를 살찌게 하는 '순탄수화물'을 크게 줄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5개의 맛 중 하나인 '코코넛 크림 닭갈비 & 컬리라이스'는 즉석밥 대비 순탄수화물을 약 ㅇㅇ배 낮춰 350g만 먹어도 섭취하는 순탄수화물은 고작 7.5g밖에 되지 않는데요.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13'이다.

키토선생 저탄고지 도시락 네번째 퀴즈 " "의 정답은 '6'이다.

 

'간편 키토식, 새벽을 열다' 키토선생이 365일 새벽배송을 시작했다. 오후 5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7시 전에 도착한다.

이번에 등장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키토선생 저탄고지 도시락'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키토선생'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키토선생 저탄고지 도시락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OOOO 상태란 우리 몸이 탄수화물이 아닌 지방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하는 상태를 말합니다. 지방을 연료로 사용하는 상태가 되면 안정적인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고, 식탐이나 식욕이 줄어들게 됩니다. OOOO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키토시스'이다.

"키토선생은 한국식 키토제닉 식단의 핵심인 OOOOO OOO의 완벽한 식감을 만들기 위해 약 9개월간 연구했습니다. 밥알처럼 식감이 제대로 살아있고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OOOOO OOO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 8자)"의 정답은 '컬리플라워라이스'이다.

"포만감 끝판왕 ㅇㅇㅇg, 하지만 당질량(순탄수)은 평균 8.3g! 200g 내외로 구성된 일반적인 칼로리 조절 도시락은 항상 부족하죠. 키토선생 도시락은 성인 남성이 먹어도 든든한 ㅇㅇㅇg으로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의 정답은 '350'이다.

"제 6의 영양소라 불리는 식이섬유의 한국인 1일 권장 섭취량은 여성 기준 OOg 입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채소를 통을 넣은 키토선생 도시락의 평균 식이섬유 함유량은 13.86g 인데요, 하루 2끼만 드셔도 1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OO에 들어 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20'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