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11 13:48
야놀자 특급호텔 가격파괴 오퀴즈 2시정답 공개
야놀자 특급호텔 가격파괴 오퀴즈 6시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야놀자 특급호텔 가격파괴가 11일 오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출제된 야놀자 특급호텔 가격파괴! 연말 최대 할인 10만원대 오퀴즈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59분까지(오후 2시·3시·4시·5시·6시 정각)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야놀자 특급호텔 가격파괴'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야놀자 특급호텔 가격파괴 오퀴즈 오후 2시 문제 "단 ○일 한정특가! 야놀자에서는 호캉스 가격파괴 특가 중! 파리지앵 감성 호텔 레스케이프를 야놀자 단독특가 10만원대에 구매 가능합니다.(숫자)"의 정답은 '3'이다.

야놀자 특급호텔 가격파괴 오퀴즈 오후 3시 문제 "최근 야놀자에서는 모바일교환권 서비스가 런칭됐습니다. 아메리카노 500원! 야놀자 페이백 혜택 적용 시 0원! 매일 오전 ○○시 영화, 외식 등 다양하게 준비된 초특가 딜을 이용해보세요! (숫자)"의 정답은 '11'이다.

야놀자 특급호텔 가격파괴 오퀴즈 오후 4시 문제 "지금 야놀자에서는 크리스마스 & 새해맞이 숙박예약를 위한 ○○○ 쿠폰팩과 미리예약 고객 1만명에게 1만 코인 지급! 추가 결제할인까지 총 8만원의 혜택을 드립니다! (한글)"의 정답은 '오만원'이다.

야놀자 특급호텔 가격파괴 오퀴즈 오후 5시 문제 "야놀자에서는 모바일교환권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12월 9일부터 1월 4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최대 ○○% 할인되는 야놀자 초특가 딜이 진행됩니다. (숫자)"의 정답은 '92'이다.

야놀자 특급호텔 가격파괴 오퀴즈 오후 6시 문제 "ㅇ의 숫자를 모두 더하시오. 야놀자가 단독으로 준비한 레스케이프 호텔 연말 최대할인을 누릴 수 있는 예약기간은 12월 ○○일~12월 ○○일까지!"의 정답은 '24'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야놀자 롯데호텔 가격파괴 퀴즈 "단 4일동안, 이놀자에서 시그니엘, 롯데 시티호텔, L7 등롯데호텔 연말 ㅊㄷㅎㅇ"의 정답은 '최대할인'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