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12 03:24
혜림 (사진=와이낫미디어 보라다방 캡처)
혜림 (사진=와이낫미디어 보라다방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그룹 원더걸스 출신 혜림이 청춘에게 힘이 되는 메시지를 건넸다.

최근 방송된 와이낫미디어 웹 예능 ‘보라다방’에 게스트로 출연한 혜림은 20대를 위한 고민 상담에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혜림은 배우 박지빈과 의외의 친분을 드러냈다. 혜림은 “처음 JYP 입사했을 때 많이 낯가렸었는데, 연습생이었던 지빈이랑 트와이스 지효가 먼저 말 걸어주고 손 내밀어 줘서 되게 고마웠다”라고 말했다.

또한 혜림은 여전히 헤엄치는 청춘들에게 자신의 경험담을 털어놓으며 힘을 북돋아 주기도 했다.

혜림은 “연습생 3년, 원더걸스 10년 총 13년 동안 JYP와의 계약이 끝나면서 너무 불안하고 뭘 해야 할지 몰랐다. 그래서 대학교라는 새로운 진로를 찾게 되었고, 영어 학원에서 초등학생들을 가르친 적도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내가 연예인인데 과외를 가르쳐도 될지 의식하기 시작하면 후회할 것 같아서 일단 하고 싶은 걸 했다. 아무것도 안 하고 후회하는 것보다 해보고 실수하는 게 낫다는 말을 떠올리면서 계속 도전했다. 다들 포기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라며 방황하고 있는 20대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건넸다.

계속해서 꿈과 현실 사이에서 도전을 갈등하는 청취자들의 고민 상담에 나선 혜림은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현실적인 조언을 건네며 진솔한 해답을 찾아주기 위해 노력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