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14 10:09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피부과 화장품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테라로직(theralogic)이 연말을 앞두고 올 한해 테라로직과 함께한 고객들을 위해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홀리데이 이벤트는 12월 14일부터 1월 3일까지 진행 예정이며, 매 주 다른 품목으로 최대 50%까지 할인 예정이다. 14일부터 진행되는 1주차 ‘속부터 겉까지 겨울철벽보습’ 할인 품목으로는 덱스베리어 마데셀 크림과 2in1 토너, 더마 핸드밤 총 3가지 제품이며, 마데셀 크림과 토너 세트를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핸드밤은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테라로직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 잡고 있는 재생크림인 마데셀 크림은 손상 케어에 효과적인 덱스판테놀 함량을 10,000ppm으로 함유하여 피부과 레이저 시술 후나 마스크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인 제품이다. 마데셀 크림은 2015년 처음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테라로직 베스트 셀러 제품이기도 하다.

또한, 덱스베리어 더마 핸드밤은 와디즈 펀딩 달성율 1,000%를 기록한 이력이 있으며, 고객 만족 평점 4.7점으로 고객들의 인정을 받은 제품이다.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향이 강조되는 핸드크림과 달리 무향으로 깊은 보습과 진정, 피부장벽 개선에 효과적인 ‘덱스판테놀’ 성분을 고함량으로 함유하였으며, 평소 거칠어진 손으로 고민이 많은 분들, 손에 물이 많이 닿는 미용사, 요리사, 간호사, 아기 엄마, 주부들에게 특화된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할인과 함께 자사몰 회원 대상 전 상품 구매 시 선물용 쇼핑백을 증정하며, 구매 고객대별 사은품과 회원가입 시 다양한 혜택까지 푸짐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한편 테라로직 홀리데이 이벤트 행사는 테라로직 공식몰과 네이버 스토어에서 진행 예정이며, 2주 차는 피부고민 집중케어 제품으로 3주 차는 피부장벽 세트 구성으로 테라로직의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